NoiseAware Blog

프로야구 ssg

799회 로또 - krslotID=2024-12-14%2Fgdmyhn.html

NO.1: 799회 로또당첨번호

NO.2: 로또 799회

2019년 사무직부터 시행…지난해 말 일부 생산직 직군 시범 운영
임직원 반응 긍정적…상호존중·협업강화 등 소통 문화 조성

SK하이닉스 이천캠퍼스 (이천=연합뉴스) 권준우 기자 = 경기도 이천시 SK하이닉스 본사 모습.
SK하이닉스 이천캠퍼스
(이천=연합뉴스) 권준우 기자 = 경기도 이천시 SK하이닉스 본사 모습.

(서울=연합뉴스) 강태우 기자 = SK하이닉스가 이달부터 전임직(생산직)과 사무직 간 호칭을 통합한다.

그동안 구분돼있던 호칭을 통일시켜 직군·직위의 경계를 없애 수평적인 소통 분위기를 조성한다는 취지다.

9일 업계에 따르면 SK하이닉스는 이달 중 전임직 직원들의 호칭을 '테크니컬 리더'(TL)로 통합할 것으로 알려졌다.그동안 일부 제조·기술 직군 임직원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했던 호칭 통합을 전사 차원에서 전 직군으로 확대·적용한다는 방침이다.

앞서 SK하이닉스는 지난 2019년 사무직 전 직원의 호칭을 '기술 리더'(Technical Leader),799회 로또'재능 리더'(Talented Leader)라는 의미의 'TL'로 통일했다.반면 전임직의 경우 기존 5단계(사원-기사-기장-기정-기성) 직급 체계에 따른 호칭을 그대로 사용해오고 있었다.

지난 2022년 사내 '조직문화 개선 프로젝트'에서 나온 임직원들의 사무직과 전임직 간 호칭 통일 제안에 따라 회사는 설문조사를 시행했다.이후 제조·기술 부문 임직원에 한해 지난해 말 시범적으로 시행했다.

호칭 일원화를 회사 전체로 확대한 데는 시범 운영 당시 임직원들의 반응이 긍정적이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또 회사는 이를 통해 협업 강화,799회 로또상호존중 등 수평적인 소통 문화가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K하이닉스는 관계자는 "이번 호칭 통합은 세대나 직위,799회 로또직군을 뛰어넘어 '원팀'으로서의 시너지를 높이기 위한 것"이라며 "수평 호칭 제도의 영역을 회사 전체로 넓히는 것은 다른 직군 간 협업 강화와 상호존중 문화를 확산하자는 취지"라고 말했다.

한편,799회 로또전임직 노조는 10일 사측과 임금단체협상(임단협) 관련 실무교섭에 나설 계획이다.앞서 노조는 올해 8% 수준의 임금 인상,799회 로또임금피크제 폐지 등의 내용을 담은 요구안을 확정했다.



로또 799회

:그러면 그중에서 자기 좋아하는 의원들을 하게 됩니다.

799회 로또,그는 정부와 의협이 28차례를 만나고도 의협이 같은 주장만 되풀이해 진전이 없었다고 비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