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mbc 야구 중계
NO.2: mbc 야구 중계진
NO.3: mbc 스포츠 야구 중계
NO.4: mbc스포츠플러스 야구 중계
NO.5: 부산 mbc 야구 중계
28~29일 이천 SKMS연구소에서 그룹 주요 경영진 30여명 참석해 열띤 토론 예정
SK그룹은 오는 28~29일 경기도 이천 SKMS연구소에서 2024년 경영전략회의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경영전략회의에는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최재원 SK이노베이션 수석부회장,mbc 야구 중계최창원 SK수펙스추구협의회 의장을 비롯해 SK㈜,mbc 야구 중계SK이노베이션,mbc 야구 중계SK텔레콤,mbc 야구 중계SK하이닉스 등 주요 계열사 최고경영자(CEO) 등 30여명이 참석한다.미국 출장 중인 최태원 회장은 화상으로 회의에 참여할 예정이다.
SK 최고 경영진은 1박2일 일정으로 열리는 이 회의에서 인공지능(AI)·반도체를 필두로 한 미래 성장사업 분야의 투자 재원을 최대한 확보하기 위한 구체적 전략과 방법을 집중 논의할 계획이다.
SK CEO들은 이를 위해 연초부터 각 사별로 진행 중인 '운영 개선'(Operation Improvement) 강화 및 포트폴리오 재조정 등을 통한 재원 확충 방안을 심도 있게 협의할 예정이다.운영 개선은 기존 사업의 효율을 높이고 수익성을 극대화하는 제반 경영활동이자 경영전략이다.
CEO들은 또 배터리·바이오 등 '다가올 미래'의 성장 유망 사업들도 '운영 개선' 등 내실 경영을 통해 '질적 성장'을 이루기 위한 방안들을 의논하기로 했다.
SK그룹 관계자는 "이번 회의는 최태원 회장이 강조해 온 내실 경영을 통한 투자 여력 확대와 질적 성장을 위한 전략과 방법론을 도출하는 중요한 기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