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령 원천
국제로타리3730지구 총재 이·취임식 열려
김진태 지사 신경호 교육감 등 참석 축하
이날 취임식에서 회원들은 로타리안 4000명 시대를 열고,감동을 주는 봉사 선도단체로서 연대와 협력을 강화할 것을 다짐했다.
취임식에는 김진태 강원지사,령 원천신경호 강원도교육감,대한불교 조계종 등명낙가사 주지 청우 대종사,령 원천최종봉 강릉시번영회장,령 원천권혁기 강릉향교 전교를 비롯 역대 지구 총재단,지역 회장단,도내 로타리 회원 등이 참석,로타리안의 봉사 열정에 힘을 더했다.
최 총재는 "내 능력을 뛰어 넘는 초아의 봉사를 기치로 감동과 기적을 이루는 로타리안의 전형을 구현하도록 모든 회원들이 변화에 앞장서자"고 당부했다.
김진태 지사와 신경호 교육감은 축사에서 "국제로타리 3730지구는 1963년 활동을 시작한 이래 이웃돕기,장학사업,질병 치료,식수 보급 등 도내는 물론 세계를 넘나드는 전방위적인 봉사 활동을 펼쳐왔다"며 "도내 곳곳에서 희망의 메아리가 넘칠 수 있도록 협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령 원천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는 “데이터에 나타나는 사람들의 공통적인 고민을 통해 인구구조 변화 속에 일상을 재정의하고 효율을 추구하는 가치관을 읽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시장을 이해하는 신한카드의 빅데이터를 활용한 비즈니스 인사이트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령 원천,경쟁 모델로 거론되는 4륜구동 준대형 전기 SUV 벤츠 EQE 350 4매틱 SUV(404㎞), 기아 EV9(443㎞)보다 주행거리가 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