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영화 에볼루션

토트넘 바르셀로나

NO.1: 토트넘 바르셀로나

NO.2: 토트넘 바르셀로나 하이재킹

NO.3: 토트넘 바르셀로나 515

NO.4: 토트넘 바르셀로나 이적

NO.5: 토트넘 바르셀로나 선수

NO.6: 토트넘 바르셀로나 친선경기

NO.7: 토트넘 바르셀로나 챔스

NO.8: 토트넘 바르셀로나 프리 시즌

NO.9: 토트넘 바르셀로나 교집합

NO.10: 바르셀로나 대 토트넘

/사진=엑스 캡처
/사진=엑스 캡처
[파이낸셜뉴스] 2024 파리올림픽 참가 선수들을 캐릭터화한 포스터가 일부 동아시아 지역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금메달 개수에서 톱3에 든 중국,토트넘 바르셀로나일본 선수들의 모습이 생략됐기 때문이다.

지난 12일(현지시간) 유럽 스포츠 전문 방송국‘유로스포츠’는 한 장의 포스터를 사회관계망서비스 엑스에 게재했다.파리 에펠탑을 배경으로 각국의 선수들이 등장한 가운제‘지구상에서 가장 위대한 쇼인 파리 2024,토트넘 바르셀로나우리는 결코 잊지 않을 것(The Greatest Show on Earth Paris 2024,토트넘 바르셀로나we willnever forget you)’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하지만 금메달 개수에서 톱3에 든 중국과 일본 선수들의 모습은 빠져 있다.남아시아에서는 파키스탄의 창던지기 선수,토트넘 바르셀로나중앙아시아에서는 터키의 사격 선수,토트넘 바르셀로나동아시아에서는 한국의 사격 선수 등 단 3명이 포함됐다.

일본 매체 플래시는 “전반적으로 아시아계 선수가 극단적으로 적었다”며 “금메달 획득 수 공동 1위인 중국,토트넘 바르셀로나3위인 일본 선수가 게재되지 않았기 때문에 포스터를 본 많은 일본인이 의문을 제기했다”고 지적했다.

심지어 선수도 아닌 월드스타 톰 크루즈의 모습이 포스터에서 발견되면서 비판은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일본 #한국 #중국 #파리올림픽

토트넘 바르셀로나 이적

:병원들은 약 30~40%의 전공의가 사직서 수리 전 복귀할 것으로 보고 있다.

토트넘 바르셀로나,대구의 건설 수주는 2조6천억원으로 최근 11년간 최저치이자, 전년 대비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