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에인트호번 대 엑셀시오르
경북농협,에인트호번 대 엑셀시오르안동 수해복구 지원 *재판매 및 DB 금지[안동=뉴시스] 박준 기자 = 경북농협과 농가주부모임 재해현장 클린봉사단은 15일 동안동농협과 함께 집중호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동시 임동면 일대 농가를 찾아 수해복구 지원 활동을 실시했다. 에인트호번 대 엑셀시오르안동 수해복구 지원 *재판매 및 DB 금지"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농가주부모임 재해현장 클린봉사단은 재해·재난 발생 시 신속한 피해복구를 위해 상시 운영하는 농가주부모임 봉사 조직이다.발생 빈도가 잦아지는 재해와 재난에 대응해 농업인의 일상 복귀를 위해 봉사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농가주부모임 김명란 회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 농가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모두가 한마음으로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러 재해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위한 복구 지원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경북농협 임도곤 본부장은 "예상치 못한 갑작스러운 집중호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농촌과 농업인의 일상복귀를 위해 경북농협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에인트호번 대 엑셀시오르
:지에스건설(006360)과 현대건설(000720)이 공동 시공한 이 아파트는 최고 22층의 1101가구 규모다.
에인트호번 대 엑셀시오르,드라마와 영화, 연극 등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하고 있는 김세희는 최근 넷플릭스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에서 간호사 역을 맡는 등 차근차근 필모를 쌓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