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1023회 로또 1등 당첨 지역과 1등 당첨 번호?

kbo 미세먼지

NO.1: kbo 미세먼지 취소

핵심 PPI 올랐으나 기업 인플레요인 완화 반영
"전반적으로 온건한 데이타"평가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사진=REUTERS
사진=REUTERS

미국의 생산자 물가가 7월에 예상보다 적게 상승했는데,kbo 미세먼지이는 미국 기업 전반에 걸쳐 인플레이션 압박이 줄고,올해 처음 서비스 비용이 하락한 것이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13일(현지시간) 미 노동통계국은 상품과 서비스 최종 수요에 대한 생산자물가지수(PPI)가 한 달 전보다 0.1% 오르는데 그쳤다고 발표했다.경제학자들이 예상해온 것은 0.2% 상승이었다.이 결과 연간 상승폭은 2.2%로 한달전의 2.7%보다 크게 낮아졌다.

노동부는 7월중 서비스 비용이 처음으로 0.2% 감소했는데 이는 기계 및 차량 도매업체의 마진이 낮아졌음을 반영한 것이라고 밝혔다.반면 상품 가격은 2월 이후로 가장 높은 0.6% 올랐으며 가솔린 가격 상승이 큰 영향을 미쳤다고 언급했다.

다만 변동성이 큰 식품과 에너지 비용,kbo 미세먼지무역서비스 비용을 제외한 핵심 생산자물가는 예상보다 좀 더 오른 0.3%p 상승해 연율로도 3.3% 오른 것으로 집계됐다.

PPI는 원자재에서 완제품까지 도매 수준에서 상품과 서비스의 가격을 측정한다.미연준이 선호하는 인플레이션 측정 지표인 개인 소비 지출(PCE)를 계산하는데 사용되는 데이터로 이 달의 수치에 대해 "일반적으로 온건한 것"으로 블룸버그는 평가했다.7월 PCE 가격 지표는 이달 말에 발표된다.

생산자 물가 지수는 하루 늦게 14일(현지시간) 발표되는 소비자물가지수(CPI)의 방향성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됐다.

헤드라인 생산자 물가가 예상보다 냉각된 것으로 나타나면서 미국 증시는 상승 출발했고 국채 가격은 상승했다.

채권 가격과 반대로 움직이는 10년 만기 미국채 수익률은 2.8bp(1bp=0.01%) 하락한 3.88%를 기록했다.

동부표준시로 오전 9시32 분에 S&P500 은 0.8% 올랐고,나스닥 종합은 엔비디아가 3% 넘게 상승하고 애플,kbo 미세먼지마이크로소프트,알파벳 등 기술주들이 일제히 상승세를 보이면서 1.2% 상승 출발했다.다우존스 산업평균은 0.4% 올랐다.

kbo 미세먼지 취소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오는 2032년까지 7조5000억원을 투자해 제2바이오캠퍼스도 조성한다.

kbo 미세먼지,최종순은 바로 의문사진상규명위원회 2기가 해결하지 못한 바로 이점을 2020년 12월 10일 재출범한 진실·화해위원회가 밝혀줄 것을 요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