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케도니아 경제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의료계 '사직서 수리 않고 복귀,북마케도니아 경제통계면허정지 당해' 유포 황진환 기자
정부가 의료현장으로 복귀하는 전공의들에 대해 또다시 집단행동에 참여하지 않는 이상 행정처분 절차를 재개하지 않겠다는 방침을 내놨다.
보건복지부는 5일 보도자료를 내고 "전공의가 병원으로 복귀하는 데 걸림돌이 없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복귀하면 행정처분 절차를 중단해 법적 부담없이 수련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할 것임을 다시 한 번 분명히 말씀드린다"며 의료계 일부에서 유포되는 내용은 사실이 아니라고 강조했다.
이는 의료계 일부에서 유포되는 '사직서를 수리하지 않고 복귀하는 사람들은 면허정지를 당한다'는 논란에 대한 반박이다.
복지부에 따르면,북마케도니아 경제통계의료계에서는 '지난 2월~6월 사이 내린 명령들에 근거해 정부는 면허정지가 가능하다.결국 사직서를 수리하지 않는 사람들만 처벌되는 교묘한 말장난'이라는 자료가 유포됐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북마케도니아 경제통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북마케도니아 경제통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아울러 이 전 부총장은 송 대표가 경선에서 이기고 민주당 대표가 된 후 해단식에서 사업가 김아무개씨에게 특별히 감사 인사를 전했다는 점도 밝혔다.
북마케도니아 경제통계,그는 "이 내용이 사실이라면 공정한 축제의 장이 돼야 할 경선을 금품으로 혼탁하게 하고 약 1%대의 차이로 후보의 자격을 빼앗아 간 범죄"라며 "당선된다고 해도 중대 범죄로 인해 '당선무효형'에 해당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