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kbo 판독센터

잉글랜드 2부리그 순위|【야부리2】

NO.1: 잉글랜드 2부리그 순위

▲ 일러스트/한규빛
▲ 일러스트/한규빛개장하지 않은 해수욕장에서 물놀이하다 바다에 빠진 20대를 가족과 휴일을 즐기던 소방관이 발견해 구조한 사연이 전해졌다.

9일 강원특별자치도소방본부 환동해특수대응단에 따르면 지난 6일 오후 4시 40분쯤 동해시 망상해수욕장에서 20대 관광객 A씨가 바다에 빠졌다.

당시 망상해수욕장은 개장 전인 탓에 수상 안전요원이 없었다.

때마침 비번 날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고 있던 김동찬(41) 소방장은 A씨가 순식간 바다에 빠져 허우적대는 모습을 발견했다.

김 소방장은 인근에 있던 젊은 연인에게 튜브를 빌려 입던 옷 그대로 바다에 뛰어들었고,잉글랜드 2부리그 순위해변으로부터 약 30m 떨어진 곳까지 헤엄쳐 갔다.

이어 A씨에게 다다른 김 소방장은 A씨에게 튜브를 잡게 한 뒤 다시 헤엄쳐 물가로 그를 끌고 약 5분 만에 나왔다.

다행히 A씨는 건강에 큰 이상은 없는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김 소방장은 "소방관이 되기 전 수상 안전요원으로 일한 경험이 있어 바다에 가면 습관적으로 사람이 있는지 살펴본다"며 "당시 망상해수욕장은 개장하기 전이었기 때문에 수상 안전요원이 없는데도 사람들이 물놀이하고 있어 우려스러운 상황이었다"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개장 일주일 전,잉글랜드 2부리그 순위폐장 일주일 후에 해수욕장에서 가장 많은 사고가 발생하는 만큼 수상 안전요원이 없는 곳은 수영하지 않는 게 좋고,잉글랜드 2부리그 순위하더라도 튜브나 구명조끼는 필수로 챙겨야 한다"고 당부했다.

김 소방장은 "관광객을 무사히 구조한 것도 보람이 있었지만 구조 당시 상황을 목격한 자녀들이 '멋있다'고 한 게 가장 뿌듯했다"고 덧붙였다.
 

#바다 #개장 #구조 #해수욕장 #물놀

잉글랜드 2부리그 순위

:해당 방안이 시행되면 가맹점주들은 발주 마감 시간인 오전 10시에 발주한 간편식을 당일 오후가 아닌 그 다음 날 오후에 받게 된다.

잉글랜드 2부리그 순위,납품업체 직원이 보험을 접수했는데 보험사에서 "근무 중 발생한 사고라 보험 처리가 불가하다"는 답변을 들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