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단국대 야구부
NO.2: 단국대 야구감독
NO.3: 단국대 야구동아리
NO.4: 단국대 야구감독 김유진
NO.5: 단국대 야구부 유니폼
NO.6: 단국대 야구 유니폼
NO.7: 단국대 야구 응원
NO.8: 최강 야구 단국대
NO.9: 최강 야구 단국대 스포
NO.10: 최강 야구 단국대 결과
페이스북 모회사 메타플랫폼(메타)이 앞으로 수주 이내에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의 제한을 완전히 해제한다고 12일(현지시간) 밝혔다.
이에 따라 트럼프 전 대통령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은 2021년 1월 이후 3년 반 만에 완전히 정상화된다.
앞서 메타는 2021년 1월 6일 당시 트럼프 지지자들의 의사당 난입 사태 이후 트럼프 전 대통령의 계정을 막았다.트럼프 전 대통령이 페이스북을 통해 자신의 대선 패배가 사기라는 거짓말을 계속 퍼뜨렸기 때문이다.
페이스북은 지난해 3월 트럼프 전 대통령의 계정을 복원했지만,단국대 야구메타는 규정 위반 시 계정이 정지되고 광고는 제한하는 등 다른 이용자보다 엄격한 제한을 부과한 바 있다.트럼프 전 대통령의 계정을 복구하는 이유에 대해 메타는 “2024년 대선을 앞두고 대선 후보들 간 동등성을 보장하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최근 자신이 만든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을 이용하고 있다.앞서 트럼프 전 대통령의 계정을 영구 정지했던 엑스(옛 트위터)는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가 인수한 이후 계정 정지를 풀었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엑스에 한 차례만 글을 올렸다.
그동안 트럼프 전 대통령은 계정 중지 등을 이유로 메타를 공개적으로 저격해왔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 3월 미 의회가 중국 동영상 플랫폼 틱톡을 금지할 수 있는 법안을 추진할 당시 “틱톡을 없앤다면 페이스북과‘얼간이 저커’의 사업이 두 배로 성장할 것”이라며 “난 지난 선거에서 사기 친 페이스북이 더 잘되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비판했다.
또 메타 최고경영자인 마크 저커버그를 이름 대신 이름의 두 글자‘저커’와 멍청이나 얼간이를 의미하는 단어인‘쉬머크’를 합성해‘저커쉬머크’(Zuckerschmuck)라고 칭하기도 했다.
최강 야구 단국대 스포
:연합뉴스미국, 공화당 반대로 '우크라이나 지원금'도 발목 잡혀우크라이나 전쟁 발발 이후 지금까지 미 의회는 행정부의 요구대로 우크라이나에 대한 1,100억 달러 이상의 지원금을 승인해줬다.
단국대 야구,이날 협약식에는 삼성금융네트웍스를 대표해 김대환 삼성카드 사장과 이재근 KB국민은행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