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jena

벨로테로 입술필러

NO.1: 벨로테로 입술필러

오월정신지키기 범시도민 대책위원회가 27일 오후 광주 동구 5·18민주광장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5·18민주화운동진상규명조사위 개별 보고서' 폐기 선언을 촉구하고 있다.2024.3.27/뉴스1 ⓒ News1 이승현
오월정신지키기 범시도민 대책위원회가 27일 오후 광주 동구 5·18민주광장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5·18민주화운동진상규명조사위 개별 보고서' 폐기 선언을 촉구하고 있다.2024.3.27/뉴스1 ⓒ News1 이승현 기자

(광주=뉴스1) 박지현 기자 = 광주 지역 시민사회단체가 5·18민주화운동진상조사위원회에 개별 직권조사보고서 폐기를 촉구했다.

오월정신지키기범시도민대책위원회는 24일 성명서를 내고 "부실하고 왜곡폄훼의 소지가 다분한 개별 직권조사보고서를 폐기하라"고 요구했다.

이들은 조사위가 종합결과보고서 발표 후 25일 국립 5·18민주묘지를 찾는 것과 관련해 "왜곡과 부실로 점철된 개별 직권조사보고서를 들고 무슨 면목으로 오월 영령을 뵙겠다는 것인지 묻고 싶다"고 비판했다.

이어 "진상규명을 위한 계획의 부재,벨로테로 입술필러진영의 정치를 대변한 위원의 활동 등 조사위 활동은 총체적 난맥상이었다"며 "이로 인해 후퇴된 개별 직권조사보고서를 낳을 수밖에 없었다"고 지적했다.

아울러 "이미 실패한 조사 활동을 반영해야 하는 태생적 한계를 지녔던 종합보고서 역시 기대할 것이 없었다"며 "보수진영의 입장을 대변해 온 3인 위원은 미검증된 진술조서가 어떻게 왜곡의 소재로 활용될 수 있는지를 적나라하게 보여줬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조사위 활동 전반 평가 △개별 직권조사보고서 폐기 △정보공개 요구에 응답할 것 등을 요구했다.

벨로테로 입술필러

:이 회장은 부회장 시절이던 2016년 10월 임시 주총을 통해 등기이사인 사내이사로 선임됐다.

벨로테로 입술필러,군사정보 수집?…印, 또 자국 접근 中해양조사선에 '촉각'(종합)지난달 몰디브 이어 벵골만…印대륙간탄도미사일 시험발사 정보수집 의심인도, '다탄두 각개 목표 재돌입' ICBM 시험발사에 첫 성공중국 해양조사선 샹양훙 01호와 03호 위치 [군사전문가 대미언 사이먼 엑스 캡처]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