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즉석복권 파는곳
전국 의대 교수 비상대책위원회(전의비)는 오늘(28일) 전국 의과대학 교수협의회(전의교협)와 다음 달 26일 휴진을 합의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그간 개별 병원마다 휴진을 결정한 사례는 있었지만,즉석복권 파는곳대학병원 교수들이 일제히 휴진을 결정한 경우는 없었습니다.
전의비는 전공의에 대한 행정처분을 '철회'하는 데 그치지 않고 '취소'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전공의 사직 시점 역시 처분 철회 이후가 아니라 첫 사직서를 제출했던 2월로 해야 한다고 요구 중입니다.
사직 전공의는 1년 간 같은 과목과 연차로 복귀할 수 없기 때문에 사직 시점이 빠를수록 복귀도 빨라지는 구조입니다.
이 계획은 내일(29일) 열리는 올바른 의료를 위한 특별위원회(올특위)에서 결정됩니다.올특위는 지난 20일 의사협회 주도로 출범된 범 의료계 조직입니다.
계획이 확정되면 휴진이 이뤄지는 날 의대 교수들이 모인 심포지엄을 열고 의료 정책을 논의한다는 게 교수단체 측 계획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즉석복권 파는곳
:다음은 게이밍 모니터, 망고, 로봇 청소기,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순이다.
즉석복권 파는곳,또 운영총책 중 한 명은 고가의 대형 아파트에 거주하면서 시가 3억여 원짜리 외제 차량을 비롯한 명품 가방과 시계를 소유하는 호화 생활을 벌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