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카약
NO.2: 카약 항공권
NO.3: 카약 카누 차이
NO.4: 카야잼
NO.5: 카야
NO.6: 카야 스코델라리오
NO.7: 카야기도회
NO.8: 카야토스트
NO.9: 카양겔 골드
NO.10: 카양겔 컨닝페이퍼
28일까지 비…소강상태서 오후 소나기
29일 정체전선 영향…강한 비바람 예상
[광주=뉴시스]박기웅 기자 = 광주·전남지역에 주말까지 오락가락 장맛비가 이어질 전망이다.
27일 광주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남 해안가를 시작으로 28일까지 돌풍과 천둥·번개를 동반한 비가 내리겠다.
예상 강수량은 5~10㎜,카야전남 남해안은 20~60㎜다.
이날 늦은 오후에는 시간당 10~20㎜의 비가 내리는 곳이 있어 안전사고에 유의가 필요하다.
비는 28일 오전 소강상태를 보이다 대기 불안정으로 인해 오후 5~40㎜의 소나기가 내릴 것으로 보인다.
주말인 29일에는 정제전선의 영향을 다시 받아 늦은 오후부터 30일까지 강한 바람과 최대 100㎜ 이상의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시간당 최대 30~50㎜의 강한 비가 내리는 곳도 있겠다.
광주기상청 관계자는 "주말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보여 저지대 침수와 하천 범람 등 안전에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카야 스코델라리오
:‘7주년 기념 귀걸이’ 쿠폰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와 게임 내 등록을 통해 바로 받을 수 있으며 ‘사전예약 보상 티켓 (ZERO)’ 쿠폰은 6월 19일부터 등록할 수 있다.
카야,LG유플러스, 공용 유심 '원칩' 플라스틱 절반으로 줄인다원칩 플라스틱 절반 축소, 안내문·배송봉투 친환경 FSC 인증 소재로 변경올해 판매 100만개 예상…플라스틱 1톤, 종이 쓰레기 5t 감소 효과LG유플러스 '원칩'/사진=LG유플러스 제공LG유플러스는 공용 유심 '원칩'에 사용되는 플라스틱을 절반으로 줄이고 안내문과 배송봉투를 친환경 소재로 변경하며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실천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