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bts 카지노

독도 시티컵 - 중국 롤 리그

NO.1: 독도 시티컵

[전주=뉴시스]윤난슬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 백종일 은행장이 18일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 제고와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서고자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에 동참했다.(사진=전북은행 제공)
[전주=뉴시스]윤난슬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 백종일 은행장이 18일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 제고와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서고자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에 동참했다.(사진=전북은행 제공) [전주=뉴시스] 윤난슬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 백종일 은행장이 18일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 제고와 환경·사회·자배구조(ESG) 경영 실천에 앞장서고자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에 동참했다.

지난해 8월부터 환경부 주관으로 시작한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는 플라스틱 오염 저감을 위해 일상생활에서 불필요하게 사용되는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한 범국민 환경보호 캠페인이다.

이혜민 핀다 공동대표로부터 지목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참여한 백 은행장은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김정태 전주상공회의소 회장을 지목했다.

전북은행은 일상 속 물티슈,독도 시티컵플라스틱 빨대 줄이기,분리배출 하기,1회용품 대신 다회용품 사용하기 등 바이바이 플라스틱 실천 수칙을 지키며,다양한 환경보호 캠페인 동참에 앞장설 예정이다.

이를 통해 다회용기 텀블러의 적극적인 사용 실천으로 기존 사내 카페에서 사용되는 연간 6만 개의 일회용 컵 발생을 줄이는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백 은행장은 본점 카페 '컵 캐리어 Recycle',독도 시티컵에너지의 날 '본점 절전 Day',환경보호를 위한 '줍깅 Day',환경 그림 공모전 등 다양한 캠페인 참여 및 사업을 통해 지속 가능한 녹색 환경 실현과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백 은행장은 "이번 챌린지 참여를 통해 환경 문제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며,지역 대표은행으로서 지속 가능한 녹색 환경 실현과 지구를 지키는 다양한 환경 캠페인 및 ESG 경영 실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독도 시티컵

:◇ 비트코인 시총 1조2000억달러 돌파: 비트코인이 급등함에 따라 시총도 1조2000억달러를 돌파했다.

독도 시티컵,kr/bbs/report/write[인기기사]· [인터뷰] 이원욱 "공천 때문에 탈당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