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알 바야돌리드 대 rcd 마요르카 순위
부산 해운대경찰서 전경/사진=뉴스1
부산 해운대해수욕장 인근 주점에서 조직폭력배로 추정되는 젊은 남성들이 집단 난투극을 벌여 4명이 다쳤다.
16일 뉴스1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19분쯤 부산 해운대구 중동의 한 호텔 주점에서 20여명이 집단으로 뒤엉켜 싸운다는 신고가 해운대경찰서에 들어왔다.
패싸움으로 4명의 부상자가 발생했다.20대 남성 1명은 흉기에 여러 차례 찔려 목 부위에 중상을 입었다.다른 20대 남성 2명은 머리,레알 바야돌리드 대 rcd 마요르카 순위치아 등을 다쳤고 함께 있던 20대 여성 1명이 갈비뼈에 통증을 느껴 병원으로 옮겨졌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패싸움에 가담한 일당 일부를 붙잡았다.일부는 도주했다.
경찰 관계자는 "검거된 일당을 상대로 사건 경위를 파악 중"이라며 "폭력조직원인지 여부도 확인하고 있다"고 했다.
부산 해운대 유흥가에서는 지난 4월에도 조직폭력배 10여명이 패싸움을 벌이는 일이 있었다.
레알 바야돌리드 대 rcd 마요르카 순위
:20일(현지시간)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산하 대북제재위원회가 공개한 전문가 패널 연례보고서에 따르면 북한은 불법 사이버 활동을 통해 전체 외화 수입의 절반을 조달했다.
레알 바야돌리드 대 rcd 마요르카 순위,그동안 달 앞면의 샘플을 채취한 건 열 차례 정도 있었지만, 뒷면의 시료를 채취하는 건 인류 역사상 처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