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 명단
같은 장소에서 5,000만원 현금다발 이어 2,500만원 추가 발견
경찰,인출자 파악 및 범죄 연관성 여부 등 수사
울산의 한 아파트 화단에서 5,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 명단000만원 돈다발이 발견된 지 이틀 만에 같은 장소에서 현금 2,500만원이 추가로 발견돼 경찰이 인출자 파악과 함께 범죄 관련성 여부에 대한 수사를 벌이고 있다.
7일 울산 남부경찰서에서 따르면 지난 6일 남구 한 아파트 환경미화원이 화단에서 검정 비닐봉지 안에 든 현금 2,500만 원을 발견했다며 경찰에 신고했다.발견된 현금은 모두 5만원권으로 100장씩 다섯 다발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 4일 오후 2시께 같은 아파트 경비원이 순찰 도중 화단에서 현금 5,000만 원이 든 검정 비닐봉지를 발견한 바 있다.이 경비원은 분실 등을 우려해 돈다발을 자택에서 보관하다 다음날 입주민회장에게 습득 사실을 알리고 경찰에 신고했다.
최초 발견된 5,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 명단000만 원이 담긴 검은 봉지는 땅 위로 일부 노출이 돼 있었으나,이후 발견된 2,500만 원은 육안으로 노출된 상태는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이날 추가로 습득된 2,500만 원은 지난 4일 아파트 경비원이 순찰 도중 화단에서 5,000만 원을 발견한 장소에서 1m 정도 떨어진 곳에 놓여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환경미화원이 현금을 발견한 정확한 시점을 확인 중이다.경찰은 현금 주인을 찾기 위해 아파트 주변 폐쇄회로(CC)TV를 분석하는 한편 돈다발을 묶은 띠지에 적힌 은행을 통해서도 인출자를 확인하고 있다.돈의 소유자를 찾게 되면 범죄 관련성이 있는지도 조사할 방침이다.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 명단
:권혁빈 스마일게이트 창업자보유자산 4조8000억원 추정아내, 2022년 이혼소송 제기 권혁빈 스마일게이트 비전제시최고책임자(CVO) [사진 = 연합뉴스]정보기술(IT)업계에서는 스마일게이트 그룹 창업자인 권혁빈 스마일게이트 최고비전제시책임자(CVO)의 이혼 소송에 관심이 모인다.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 명단,그러면서 "전공의 근로시간 단축 시범사업을 시작으로 전공의들이 이전과는 다른 여건에서 수련생으로서 질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총 근무시간의 합리적 조정, 병원의 인력구조 개선, 수련비용 지원 등 본격적인 개선에 착수하고 있다"며 "수련환경 혁신을 위한 정책파트너인 전공의들은 조속히 의료현장에 복귀해 전공의 여러분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제도 개선이 이루어지도록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