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개구리 야구

【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 스포츠토토 해외배당

NO.1: 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

NO.2: 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경기 선수 통계

NO.3: 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 경기 선수 통계

NO.4: 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통계

NO.5: 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 통계

NO.6: 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 순위

NO.7: 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순위

NO.8: 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방송 채널

NO.9: 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경기

NO.10: 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 방송 채널

 동작대교 엘리베이터에서 촬영하는 스냅 사진이 결국 금지됐다.[사진출처=A씨 인스타그램 갈무리]
동작대교 엘리베이터에서 촬영하는 스냅 사진이 결국 금지됐다.[사진출처=A씨 인스타그램 갈무리]신혼부부 사이에서 웨딩사진 촬영지로 유명한 서울 동작대교 엘리베이터의 사진 촬영이 결국 금지됐다.

최근 스냅 사진을 전문적으로 촬영하는 인플루언서 A씨는 인스타그램에 “몇 명의 이기심 때문에 결국 동작대교 촬영 금지됐다”고 주장하는 글을 올렸다.

그는 “여러분 적당히 합시다.전 욕부터 먹었다.작년부터 동작대교 촬영하면서 엘리베이터를 잡고 촬영한 적이 단 한 번도 없다”며 “근데 이번에 엘리베이터에서 촬영하자마자 욕먹었다”고 토로했다.

동작대교 남단 전망 카페 엘리베이터는 원통형 유리로 돼 있고 한강을 배경으로 사진을 담을 수 있어 웨딩사진 촬영 명소로 꼽힌다.

A씨는 “너무 억울하지만 당황스러워서 말도 안 나오더라”라며 “전 모델들에게 미리 말씀드린다.엘리베이터가 올라가거나 내려갈 수 있으니 자연스럽게 다시 와주시면 된다고.근데 요즘 부쩍 동작대교 인기가 많아지면서 이기적인 사람들이 생겼나 보다”고 적었다.

이어 “동작대교 엘리베이터는 러닝,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카페,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산책 등 다양한 사람들이 이용하는‘공공시설’”이라며 “우리는 그런 시설을 이용하는 일부 이기적인 사람들이 마치 대관한 것처럼 엘리베이터를 잡고 촬영했다는 사실이 도저히 이해되지 않는다”고 꼬집었다.

A씨는 “제발 시민 모두가 쓰는 장소이니 배려하고 존중하며 촬영하도록 하자.제발 꼭 부탁드린다”며 동작대교 남단 엘리베이터에 붙은 안내문을 공유했다.

‘엘리베이터 이용 에티켓’이라는 제목의 안내문에는 “엘리베이터를 붙잡지 말아달라.쓰레기를 버리지 말아달라.화장실은 1층 공원 공용 화장실을 이용해달라”고 적혀 있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적절한 조치다.엘리베이터는 촬영 장소가 아니다”,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가끔 동작대교 갈 때마다 촬영하는 거 보긴 했다.갈 때마다 목격될 정도면 민원 들어오겠다 싶었는데 결국 이렇게 됐네”,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민폐도 가지가지”,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예상된 결말” 등의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 방송 채널

:그것은 군 병력의 이동 소식이 전해지는 가운데, 시민들의 호응이 부족한 상태에서 군이 투입될 경우 야기될 수 있는 유혈사태를 염려한 결과였다.

la 레이커스 대 골든 스테이트,전날 운전했던 와인딩 코스를 반대로 운전해야 했는데 이날은 밤새 내내 내린 눈으로 도로가 꽁꽁 얼어붙어 더 큰 용기가 필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