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1+1토토

고교야구 주말리그 중계

NO.1: 고교야구 주말리그 중계

필요인력 중 479명은 기존 돌봄전담사 등을 직종 전환해 충당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신경호)은 2학기 늘봄학교 확대에 따라 17개 지역교육지원청별로 오는 26일까지 늘봄학교전담사 109명을 신규 모집한다.

늘봄학교전담사는 교사의 늘봄학교 업무 배제를 위해 늘봄학교 계획 및 행정업무,고교야구 주말리그 중계프로그램의 준비·운영·관리,고교야구 주말리그 중계강사 선발·관리,고교야구 주말리그 중계참여학생 관리 등 늘봄학교 전반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신규 채용인력은 8월1일자로 지정 학교에서 무기계약근로자로서 근무하게 된다.지역별 채용인원과 자세한 내용은 각 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총 필요인력 588명 중 신규 채용 109명을 제외한 479명은 교육공무직인 기존의 돌봄전담사·방과후전담사를 직종 전환해 충당한다.앞서 학교비정규직노동조합 강원지부가 요구한‘상시전일제 전환’을 도교육청이 전격 수용한 것이다.

박성관 도교육청 인성생활교육과장은 “이번 늘봄학교전담사 채용으로 도내 초교 및 특수학교에서 늘봄학교의 빠른 정착과 안정화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원도교육청 전경<강원일보DB>
강원도교육청 전경<강원일보DB>


고교야구 주말리그 중계

:/뉴스1그런 다음 선거 보조금 지급 기한인 15일에 맞춰 새로운미래 김종민, 원칙과상식 이원욱·조응천 등 현역이 이준석 대표의 개혁신당에 일단 들어가는 ‘선도 입당’ 편법을 썼다.

고교야구 주말리그 중계,자유전공 선발 학생이 필수로 들어야 하는 전공 학점은 줄이되 복수전공, 부전공 등을 확대해 특정 전공에 치우치지 않고 다양한 부문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