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키 유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테슬라코리아가 배터리 제조사 정보는 공개하지 않은 채 자사 차량의 안전성을 강조하고 나섰다.
최근 인천 지하주차장 화재로 전기차에 대한 국민 우려가 커지면서,스즈키 유마완성차 기업들이 배터리 제조사 정보 공개 행렬에 동참하고 있는 것과 대조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국내에서 전기차 판매 1위 테슬라코리아는 15일 오전 '테슬라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차량을 설계합니다'란 제목의 고객 공지 이메일을 발송했다.
테슬라코리아는 이번 메일에서 "테슬라 배터리 관리 시스템을 통해 배터리 이상 증상이 감지되면 고객에게 이를 알리고 긴급 출동 서비스나 서비스 센터 예약 등의 지원을 제공할 수 있다"고 안내했다.이에 대해 "이러한 조치는 잠재적 피해를 예방하거나 최소화하는 데 도움을 주고 이상 증상에 대한 대응이 신속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테슬라코리아는 "테슬라는 모든 신차에 적용되는 기본 차량 제한 보증 외에 차량의 배터리와 구동 장치에 대한 별도의 제한 보증을 제공한다"라고도 전했다.
이 같은 공지는 최근 인천 화재로 전기차에 대한 국민 불안감이 확산하는 데 따른 테슬라 측의 대응 조치로 풀이된다.
다만,스즈키 유마지난 13일 발표된 정부의 배터리 제조사 정보 공개 권고에도 테슬라코리아는 홈페이지 등을 통해 관련 정보를 공개하지 않고 있다.또 이번 메일에서 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목적으로 "모든 테슬라 차량에 자동 긴급 제동 및 차선 이탈 경고 등의 능동 안전 기능이 기본으로 제공된다"고 밝혔다.
테슬라코리아는 이런 기능이 "정기적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개선된다"고 부연했다.이어 "테슬라는 견고한 차체,스즈키 유마대형 크럼플 존,스즈키 유마충격을 흡수하는 새시로 설계돼 부상 가능성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는 설명도 덧붙였다.
테슬라코리아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관련 언급은 최근 경기 용인에서 발생한 '전기차 카페 돌진' 사고로 자사 전기차에 대한 안전성 우려가 제기되는 것을 차단하기 위한 행보로 풀이된다.앞서 지난 14일 용인시 수지구에서 60대 A씨가 운전한 테슬라 전기차가 카페로 돌진해 10여명이 다쳤다.
스즈키 유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스즈키 유마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與 분당을 양자경선…김은혜 "분열 No" 선공, 김민수 "반칙 No" 응수분당을 면접 닷새 만 경선 결정…'尹의 입' 맡았던 김은혜 "흑색선전 분열 구태 지양돼야"분당을 재도전 김민수 "경선 반칙 말자, 이름보다 실력"…서로 공정경선 촉구하며 견제구與주자들, '3선 도전' 민주 친명핵심 김병욱 상대 탈환전국민의힘 제22대 총선 경기 성남분당을 경선을 치르게 된 김은혜(왼쪽) 전 대통령실 홍보수석, 성남분당을 마지막 당협위원장인 김민수(오른쪽) 중앙당 대변인.
스즈키 유마,대상은 종가 김치의 베트남 현지 생산을 통해 공격적으로 시장점유율을 확대하는 한편,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를 앞세워 간편식 시장에서의 존재감도 적극적으로 키워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