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삼성 야구 감독
NO.2: 삼성 야구 감독 나이
NO.3: 삼성 라이온즈 야구 감독
NO.4: 프로 야구 삼성 감독
삼성 야구 감독228,삼성 야구 감독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연안에서 150m 거리에‘이안제’
5m 파도 3m로…2027년 완공
5m 파도 3m로…2027년 완공
태풍 때 파도가 넘어와 피해가 잦았던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 앞바다에 길이 500m 수중 방파제가 설치된다.
2016년 태풍‘차바’로 인해 큰 피해를 본 뒤 여러 방재시설 설치가 거론됐지만 번번이 무산되다가 8년 만에 수중 방파제로 결정됐다.12일 해운대구에 따르면 수영만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의 실시계획 수립을 공고했다.해당 계획에는 마린시티 연안과 150m 떨어진 해상에 길이 500m의 수중 방파제인‘이안제’를 설치하는 내용이 담겼다.수면 바닥에서부터 전체 높이는 14m로,삼성 야구 감독해수면 위로는 4m가량의 방파석(테트라포드)이 드러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처음에는 마린시티 앞바다에 길이 650m짜리 방파제를 짓고 호안을 매립하는 방안이 추진됐다.하지만 행정안전부는 경제성과 환경 문제 등을 이유로‘기립식 차수벽’설치를 제안했다.이 차수벽은 보통 때는 눕혀져 있다가 피해가 예상되면 일으켜 세우는 방식으로 운영된다.그러나 기본 설계 심의 등을 거친 결과 사업비가 예상보다 크게 늘어나고 설치한다 해도 매년 유지 보수 비용이 상당하다는 지적이 제기되면서 이 역시 무산됐다.최고급 주거시설이 있는 마린시티에 막대한 예산을 들여 재해예방 시설을 설치하는 것은 특혜라는 반대 여론도 많았다.2012년 마린시티 방파벽을 만들 당시에는 조망을 가린다는 이유로 일부 주민과 상인들이 반대해 계획했던 높이보다 낮추기도 했다.
해운대구 관계자는 “이안제는 파도가 육상에 닿기 전 미리 파도를 부수기 때문에 방재 효과가 크다”면서 “부산시와 함께 조속히 공사를 마쳐 월파 등의 피해를 줄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프로 야구 삼성 감독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삼성 야구 감독,특히 심장질환같이 치명적인 질병에 모니터링 기술을 적용하려면 신뢰할 수 있는 연결 상태가 담보돼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