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스터 시티 대 afc 본머스 라인업
벤투스 에어S는 한국타이어 컴포트 타이어 라인업 중 최상위 프리미엄 모델로 승차감과 정숙성을 겸비했다.17in부터 20in까지 약 38개 규격으로 출시된다.내년 상반기에는 21in까지 한층 다양한 규격으로 확대 운영될 예정이다.
타이어와 휠 사이 내부 공간에서 주행 중 발생하는 공명 소음을 줄이는 구조로 설계됐으며,레스터 시티 대 afc 본머스 라인업횡방향 그루브의 빈 공간을 감소시킨 최적화된 숄더부 블록으로 정숙성을 더욱 높였다.이와 함께 소음 저감 신기술인‘널링(Knurling)’을 적용해 프리미엄 차량에 적합한 저소음 환경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벤투스 에어S는 2026년부터 의무 표기 사항인 소음 등급을 국내 교체용 타이어 최초로 타이어 에너지소비효율등급 표기에 적용했다.▲횡방향 그루브로 눈길에서 안전한 주행을 제공하는 트레드 디자인 ▲3D 커프 적용으로 뛰어난 핸들링 성능 ▲인사이드 및 아웃사이드 숄더 블록으로 강회된 제동 성능을 갖췄다는 설명이다.
박종호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벤투스 에어S의 출시는 소비자에게 더욱 안전하고 정숙한 주행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한국타이어의 비전을 충실히 반영한 신상품”이라며 “컴포트 타이어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함으로써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프리미엄의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레스터 시티 대 afc 본머스 라인업
:제너럴 모터스(GM)와 포드는 전기차 수요 부진 등으로 하이브리드 차량을 더 많이 생산하는 것으로 선회하는 등 글로벌 자동차 회사들은 생산 목표와 이익 예측치 등을 하향 조정하고 있다고 블룸버그 통신은 보도했다.
레스터 시티 대 afc 본머스 라인업,法 "연초잎서 추출한 전자담배 용액은 '담배'…건강부담금 적법"뉴스 기사원료에 연초잎 포함…담배사업법상 '담배'에 해당담배는 국민건강증진부담금 부과 대상 해당'연초 줄기에서 추출한 니코틴'으로 수입 신고법원 "연초잎 포함 증명…건강부담금 부과 적법"서울행정법원 제공전자담배 용액 수입업체가 '담배'에 부과하는 국민건강증진부담금(건강부담금) 처분을 받고 불복해 소송을 냈지만, 1심에서 패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