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대법원경매
NO.2: 대법원경매사건검색
NO.3: 대법원경매 api
대한변호사협회(변협)가 최근 국회에서 진행되는 검사들에 대한 탄핵소추안 발의와 관련해 TF를 구성해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8일 변협은 상임이사회 의결로‘법치주의 위기대응 TF’를 구성했다고 밝혔다.변협은 “국회가 헌법과 법률에서 정한 탄핵소추의 요건을 충족하지 못한 상태에서 오로지 정치적 목적으로 탄핵을 추진할 경우 이를 적극적으로 견제하고 비판하는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며 “검사 4인에 대한 탄핵소추안 발의는 정치적 목적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했다.
변협은 “법제사법위원회에서 탄핵소추의 대상이 되는 검사들을 조사할 경우 해당 검사들이 기소해 재판이 진행 중인 사건들에 대해 외부적 압력이 작용해 독립성이 훼손될 가능성이 크다”고 지적했다.
또 “탄핵심판이 있을 때까지 권한 행사가 정지되고 수사와 공판업무 수행에서 배제돼 재판 중인 사건의 심리에 지장을 줄 가능성도 크다”고 전했다.
이어 변협은 “탄핵심판제도가 정치적 수단으로 전락할 경우 정치권력이 수사기관과 사법부를 길들여 사법체계를 훼손하고,대법원경매삼권분립이 무너지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변협은 “헌법질서와 법치주의를 위협하는 위헌적 시도를 할 경우 침묵하지 않을 것”이라며 단체 차원의 대응에 나설 뜻을 밝혔다.
대법원경매사건검색
:KT는 한국 통신사 대표로 'CEO(최고경영자) 보드 미팅'에 참석해 글로벌 통신사 수장들과 ICT 현안을 논의하고, '미래를 만드는 디지털 혁신 파트너 KT'를 주제로 넥스트 5G와 AI 라이프 등 테마 존을 구성해 전시관을 꾸린다.
대법원경매,올해 새로운 수장을 맞은 데이터홈쇼핑들의 최우선 과제는 실적 개선으로 외형 성장과 함께 내실 다지기에도 집중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