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리키파울러
NO.2: 리키파울러 퍼터
NO.3: 리키파울러 드라이버
NO.4: 리키파울러 부인
NO.5: 리키파울러 우승
NO.6: 리키파울러 스윙
NO.7: 리키파울러 아이언
NO.8: 리키파울러 모자
NO.9: 리키파울러 선글라스
NO.10: 리키파울러 witb
여교사 3명과 학생 1명이 제지…교사 1명 휴가 신청
(광주=뉴스1) 서충섭 기자 = 광주의 한 중학교에서 수업을 듣기 싫다며 학생이 흉기난동을 벌이면서 여교사와 학생들이 몸싸움 끝에 제지했다.
1일 광주시교육청 등에 따르면 지난달 27일 오후 3시쯤 광주 북구 한 중학교에서 3학년 학생 A군(15)이 집에 가겠다며 복도에서 커터칼을 들고 소리를 지르며 난동을 피웠다.
흉기를 든 A군의 난동은 3분간 이어졌다.주변에서 A군을 말리던 여교사 3명과 학생 1명이 달려들어 몸싸움을 벌이면서 제지됐다.
이후 당시 상황을 전해 들은 일부 학부모가 경찰에 신고했다.광주 북부경찰은 학교측에 사고 경위를 파악하고 있으나 피해 교사가 학생 처벌을 원치 않아 수사 의뢰가 접수될 경우 수사에 착수할 방침이다.
평소 오후에 조퇴를 해 왔던 A군은 이날 한 교사가 귀가하는 이유를 묻자 이같은 일을 벌인 것으로 전해졌다.
A군을 제지했던 여교사 3명 중 1명은 불안을 호소하며 교권보호 조치에 따른 특별휴가를 신청했다.
광주시교육청은 20일 이내에 교권보호위원회를 열고 해당 사안의 교권 침해 여부 등을 조사할 방침이다.
리키파울러 선글라스
:테드 서랜도스 넷플릭스 CEO "오겜2·피지컬100 등 K16~17일 한국 방문…8개월만 공식 방한해 '오겜2' 세트장·VFX 자회사 찾아테드 서랜도스 넷플릭스 공동 CEO(최고경영자)가 8개월 만에 한국을 다시 찾아 '오징어게임', '피지컬100', '스위트홈' 등 국내 흥행작을 언급하며 올해 공개될 '시즌 2' 한국 콘텐츠에 기대감을 드려냈다.
리키파울러,▶ 피투성이 된 女축구 심판…스페인 프로축구서 무슨 일이▶ “학력·경력 하나도 안봅니다”…대규모 인력 채용 나선 이 회사 “일주일 교육후 현장 투입”▶ 직원 절반이 ‘연봉 3억’ 넘는 이 곳…주가마저 매력적이라는데▶ “개미들 이번에 또 당했나” 분노···상승 기대감에 샀더니 ‘이 주식’ 와르르▶ 평균 연봉 억대인데 퇴사 속출 왜?…7년만에 컨설팅 받는다는데[ⓒ 매일경제 & m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