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챔피언스리그 남자
NO.2: 챔피언스리그 남자 경기
NO.3: 챔피언스리그 남자 순위
NO.4: cev 챔피언스리그 남자배구
NO.5: 남자 챔피언스리그 순위
NO.6: 남자 챔피언스리그 8강
NO.7: uefa 남자 챔피언스리그
외식 물가가 천정부지로 치솟는 가운데 편의점들이 높은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를 갖춘 이색 간편식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CU는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 도시락 3종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치킨마요·바싹불고기·소시지&김치 정식으로 가격은 모두 5000원대다.
크기,중량,품질을 극대화했다는 콘셉트의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는 현재 도시락,김밥,삼각김밥,샐러드,디저트 샌드위치 등 16종으로 구성됐다.주택가는 물론 대학가,관광지,사무실 중심 상권 등에서 인기를 끌며 약 석 달 만에 750만개 이상 팔렸다.
CU는 외식 물가 상승으로 수요가 꾸준히 느는 간편식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은 배우 이장우와 손잡고 기존 상품에 비해 토핑을 최대 2배 이상 증량한 김밥류 '킹장우' 3종을 오는 10일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인다.킹장우듬뿍참치김밥,킹장우듬뿍달걀김밥과 킹장우치킨마요삼각김밥으로 맛과 영양을 모두 잡고자 밥보다는 토핑양에 초점을 두고 중량을 키운 상품이라고 세븐일레븐은 소개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3월 이장우와 함께 9종의 '맛장우' 시리즈를 선보였고 3개월 만에 350만개 이상의 판매 성과를 올렸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상품명에 걸맞게 맛과 구성,챔피언스리그 남자가격 모두 업그레이드했다"고 말했다.
이마트24는 오리온 스낵 '오!감자' 맛을 살린 이색 협업 상품 7종으로 편의점 도시락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상품은 양념바베큐맛오징어,회오리소시지&치즈밥,햄베이컨감자삼각김밥,감자찰떡,치킨버거,챔피언스리그 남자알감자버터구이,찍먹양념바베큐오징어 등으로 구성했다.
이마트24는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신한카드로 구매 시 30% 할인해준다.아이패드 프로 11인치,삼성 스무스TV 등이 경품으로 걸린 이벤트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