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스피드79

레이벤 대디오

NO.1: 레이벤 대디오

NO.2: 레이벤 대디오 후기

NO.3: 레이벤 대디오 디시

NO.4: 레이벤 대디오 러닝

NO.5: 레이벤 대디오 선글라스

티메프(티몬+위메프) 사태로 소상공인 10명 중 절반 가까이가 향후 온라인플랫폼 의존도를 줄이겠다고 밝혔다.플랫폼 입점업체 판매대금 정산주기는 60% 이상이 '5일 이내'가 적절하다고 답했다.

13일 소상공인연합회는 이 같은 내용을 담은 '티메프 사태 관련 소상공인 피해 긴급 실태조사' 보고서를 발표했다.이번 실태조사는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온라인 설문 방식으로 진행됐으며,총 314명 소상공인이 참여했다.

자료=소상공인연합회
자료=소상공인연합회
먼저 티메프 사태로 인한 입점업체 피해 정도는 '매우 크다'가 50.3%,'다소 크다'가 16.9%로 조사돼 전체 67.2%가 피해가 크다고 답했다.

사태 원인으로 플랫폼 경영진의 도덕적 해이,정부의 시장 감독 기능 및 입점업체 보호제도 미비가 미친 영향이 각각 86.9%,82.2%로 높게 나타났다.

온라인플랫폼에 대한 불신도 컸다.향후 온라인 플랫폼 정산 지연 문제 재발 가능성에 대해 '매우 그렇다' 68.2%,'다소 그렇다' 22.6%로 응답자의 90.8%가 재발 가능성이 높다고 응답했다.

온라인플랫폼 활용 의존도 계획에 대해선 부정적인 의사를 피력했다.온라인플랫폼 활용에 대해 '온라인 플랫폼 사용을 줄이거나 중지할 것'이 44.3%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이어 '사업운영에 있어 필수적이므로 사용 유지하거나 사용할 예정'이 36%,'사용한 경험이 없고,앞으로도 활용 계획 없음'이 19.7%로 각각 조사됐다.

플랫폼 입점업체 판매대금 정산주기 개편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다수를 이뤘다.플랫폼 입점업체의 합리적인 판매대금 정산주기는 '5일 이내'가 62.1%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이어 '10일 이내' 20.4%,'15일 이내' 11.8%로 뒤를 이었다.

'판매대금보호법' 제정이 필요하다는 의견은 95.2%로 집계됐다.플랫폼 입점업체 보호에 '일정 규모 이상에 대한 보험가입 의무화,레이벤 대디오다른 사업 목적으로 이용 금지 등에 대한 판매대금보호법 제정' 필요성에 대해 '매우 필요'가 81.2%,레이벤 대디오'다소 필요' 14%로 응답자의 95.2%가 필요하다고 응답했다.

티메프 사태 해결 방안에 대해 '소상공인에 대한 신속한 피해보상'이 61.1%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이어 '종합적인 지원대책 마련' 22.6%,레이벤 대디오'이커머스 시장 안정성 확보를 위한 제도개선 마련' 14.6%로 조사됐다.

레이벤 대디오 선글라스

:[기자들의수다] 빨라지는 공천 시계…물갈이는 진행중<출연 : 연합뉴스TV 정치부 신현정·이은정 기자>[정영빈 / 연합뉴스TV 정치부 차장]연합뉴스TV 정치부 기자들이 전해드리는 생생한 취재 현장의 뒷얘기, '기자들의 수다'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레이벤 대디오,이로인해 피게로아 시장은 줄곧 살해 위협을 받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