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02 한국 월드컵

【kbo 심판 연봉】파스 타스|2002 한국 월드컵

NO.1: kbo 심판 연봉

연 매출 8000억,모범납세가 선정시 각종 혜택

강민수 국세청장 후보자 photo 뉴시스
강민수 국세청장 후보자 photo 뉴시스


강민수 국세청장 후보자가 납세 관련 부서에 재직하던 당시 후보자의 장인과 처남이 모범납세자로 선정된 것으로 드러났다.처가 관련 회사의 매출 합계는 지난해 8000억원을 넘었다.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소속 개혁신당 천하람 의원이 12일 국세청에서 받은 자료에 따르면,kbo 심판 연봉강 후보자가 국세청 징세법무국장으로 재직하던 2020년 3월 국세청은 ㈜유창에 모범납세자 장관 표창을 수여했다.해당 업체엔 강 후보자의 장인과 처남이 공동대표,kbo 심판 연봉강 후보자의 배우자가 사내이사로 재직했던 것으로 조사됐다.

강 후보자가 법인납세국장으로 재직 중이던 2021년 3월에는 ㈜유창강건이 모범납세자 세무서장상을 받았다.이 업체도 당시 강 후보자 처남이 사내이사로 재직 중이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모범납세자로 선정될 경우 3년간 세무조사 유예,kbo 심판 연봉인천국제공항 비즈니스센터 이용,철도운임 할인 등 여러 혜택을 받게 된다.

천 의원은 해당 업체들이 모범납세자로 선정될 당시 강 후보자가 납세 담당 부서를 총괄한 만큼,장인과 처남이 각종 혜택을 얻기 위해 '사위 찬스'를 쓴 것 아니냐고 의심한다.

천 의원은 "국세청 징세법무국과 법인납세국은 대한민국의 수많은 기업·개인의 납세의무 준수를 총괄하는 국세청의 실세 부서 중 하나"라며 "처가 일가가 모범납세자상을 두 번이나 수상한 것에 후보자의 이해충돌 소지가 없는지 청문회 과정을 통해 엄중히 검증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 의원에 따르면 강 후보자의 배우자 일가가 운영하는 주식회사 유창 계열 법인 5곳은 지난해 8257억원의 매출을 거뒀다.건축자재 제조·시공 전문기업인 유창 계열 기업집단의 자산 총액은 5144억원 규모다.

국회 기재위는 오는 16일 강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회를 열 예정이다.

이에 대해 국세청은 "모범납세자는 객관적 선발기준을 충족하는 납세자를 대상으로 세무서,kbo 심판 연봉지방청의 단계별 검증을 거칠 뿐만 아니라 공적을 국세청 누리집에 올려 공개 검증을 거치는 등 공정하고 투명하게 선정하고 있다"며 "후보자는 직무수행 과정에서 어떠한 경우에도 부당하게 영향력을 행사한 적이 없다"고 반박했다.

※주간조선 온라인 기사입니다.

kbo 심판 연봉

:그는 지난해 11월 우리나라에서 열린 '삼성 AI 포럼'에 참석해 개방형 하드웨어 설계자산(RISC-V·리스크 파이브) 기반 하드웨어 구조 설계 혁신을 통한 차세대 AI의 새로운 가능성을 강조하며 "더 많은 사람이 자체적인 AI 솔루션을 개발해나갈 것"이라고 예상했다.

kbo 심판 연봉,악성 미분양이 많이 쌓인 곳은 경남(1684가구), 대구(1584가구), 전남(1302가구), 경기(1268가구) 등 순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