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psv 밸브
NO.2: psv 밸브 원리
NO.3: psv 밸브 종류
NO.4: psv 전단 밸브
NO.5: psv 후단 체크 밸브
NO.6: psv 체크 밸브
NO.7: psv 전후 단 밸브
NO.8: psv 후단 차단 밸브
NO.9: 릴리프 밸브 psv
대구 중구청 '공무원 갑질' 주장으로 논란 일자 대응
진상규명 및 재발방지 약속
"구청 직원 신분 내세운 적은 없어"
대구 중구 한 소상공인이 '구청 공무원에게 갑질을 당했다'는 주장을 내놓은 가운데 대구 중구청이 18일 사과문을 발표했다.
지난 13일 자영업자들이 주로 이용하는 한 웹사이트에 구청 공무원에게서 부적절한 언사를 들었다는 게시글이 올라왔다.작성자는 대구 중구에서 치킨집을 운영하는 업주로,psv 밸브테이블 바닥에 맥주가 쏟아져 있는 걸 발견하고 바닥을 닦는 과정에서 다툼이 생겼다는 취지였다.이 과정에서 '내가 여기 구청 직원인데 동네에 모르는 사람이 없다,psv 밸브장사 망하게 해주겠다'고 얘기하는 등 갑질을 했다는 것이 작성자의 주장이었다.
당시 업소 내부 폐쇄회로(CC)TV 영상이 언론 등을 통해 퍼져나갔고,psv 밸브중구청 전자민원 게시판에 해당 구청 직원을 공개 및 처벌하라는 게시물이 올라오기도 했다.
중구청 감사실은 지난 17일 해당 사건을 인지했고 현재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중구청에 따르면 해당 직원은 업주 측과 마찰을 빚는 과정에서 다소 비아냥거리는 언사가 있었다며 잘못 자체는 인정했다.다만 자신과 구면인 업주가 자신이 구청 직원인 것을 인지하고 있어서 사실관계를 부풀린 측면이 있다는 입장으로 알려졌다.
중구청은 18일 오후 1시쯤 중구청 홈페이지에 사과문을 게재했다.사과문에는 해당 업주와 주민 등에 대한 사과 표현과 함께 진상규명 및 후속조치,psv 밸브재발방지를 약속하는 내용이 담겼다.
psv 전단 밸브
:공적인 기부라든지 아니면 좋은 일을 위해 사용하는 방식으로라도 진정성을 국민에게 드러내 보이고자 한다”고 했다.
psv 밸브,중국도 경기 진작을 위해 부동산 부문 대출·규제 완화와 초장기 특별국채 발행 등 다양한 조치를 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