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챔피언스리그 공인구
NO.2: 챔피언스리그 공식홈페이지
NO.3: 챔피언스리그 공식 테마송
NO.4: 챔피언스리그 공인구 가격
NO.5: 23 24 챔피언스리그 공인구
NO.6: 22-23 챔피언스리그 공인구
NO.7: 아디다스 챔피언스 리그 공
NO.8: 아디다스 챔피언스리그 공인구
NO.9: 21-22 챔피언스리그 공인구
[서울=뉴시스] 최희정 기자 = 국제 결혼 사기 피해가 나날이 증가하는 가운데 베트남 여성과 결혼한 한국인 남성이 아내를 찾는다는 사연이 잇따르고 있다.
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무능한 남편이 가출한 베트남 각시를 찾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을 작성한 A씨는 "너무 답답해서 글 올린다.지난 5월 23일 입국해 6월 3일 가출한 베트남 아내를 찾고 있다"며 "아내는 오른쪽 어깨와 팔뚝,챔피언스리그 공손목에 문신이 있다"고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아내 셀카 뿐만 아니라 함께 찍은 결혼사진,아내가 페이스북 계정에 올린 사진을 올리며 "현재까지 연락 두절 상태다.가출한 지 한 달이 넘었다.아내는 한국 국적을 취득하지 못했고 비자는 말소된 상태"라고 설명했다.A씨는 아내 실명을 직접 언급하지는 않았지만,챔피언스리그 공아내 이름이 나오는 페이스북 캡처본을 올렸다.
이어 "페이스북은 차단됐다.가출 신고했으며 사기죄로 고소했고 혼인 무효 소송도 진행 중"이라며 "찾으면 감옥에 넣고 싶다.제보해달라"고 이메일 주소를 덧붙였다.
동시에 아내가 남기고 간 쪽지도 공개했다.쪽지에서 아내는 "죄송합니다.집에 있으면서 아무것도 안 하고 있으면 스트레스 받을 것 같다.편안하게 나가고 싶다.가능하다면 2주 동안 나가고 싶다"고 썼다.
그러면서 "너랑 정말 행복하게 살고 싶은데 처음 왔을 땐 익숙하지 않았다.네가 받아들였으면 좋겠다.앞으로도 페이스북 통해 연락드리겠다.걱정하지 마라.다시 오겠다"고 했다.그러나 아내는 여전히 돌아오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여성이) 결혼하고 바로 도망가거나,챔피언스리그 공아이 한명 낳고 이혼한다.국적 취득하면 이혼후 같은 나라 남자와 결혼하는게 동남아 여자들 기본 루트다" "우리 동네 베트남,태국 출신 여자 많은데,챔피언스리그 공특히 베트남 여자들은 국적은 한국인데 남편이 베트남 남자이더라" "사기결혼 당한거 같은데 찾는다고 어떻게 할수도 없을 것"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지난 2일에도 베트남 여성과 결혼한 한국 남성이 아내가 결혼한 지 6일 만에 도망갔다며 유튜브를 통해 아내의 얼굴 사진과 실명 등을 공개했다.
한편 2022년 기준 한국 남성과 외국 여성의 국제결혼은 1만2000여 건으로 이 가운데 10%는 여성들이 집을 나간 것으로 추정된다.
국제결혼 중개업자와 외국인 배우자가 대한민국의 국적을 취득하기 위해 혼인 제도를 악의적으로 이용해 사기 결혼을 하는 사례도 증가하고 있다.그러나 공식적으로 대응하고 있는 정부 기관은 사실상 한 곳도 없는 실정이다.
22-23 챔피언스리그 공인구
:소년범들이라 전과 기록이 남지 않는다 그래서 멀쩡하게 사회생활을 하고 있다 이렇게 얘기하는데 전과 기록이 남지 않는 이런 것도 좀 문제라고 보십니까?▶이수정: 그 부분은 저는 좀 의견이 다릅니다.
챔피언스리그 공,피해자로 인정받으면 경공매 유예, 우선매수권 부여, 기존 임차주택 매입임대 제공, 저리 대출 등의 혜택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