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끝 투
NO.2: 끄투리
NO.3: 손톱 끝 투명해짐
NO.4: 손톱 끝 투명
NO.5: 치아 끝 투명
NO.6: 털 끝 투명
NO.7: 투수 끝 타자 시작
NO.8: 투수 끝 타자시작 리뷰
NO.9: 체인드 투게더 끝
NO.10: 투표 끝
[파이낸셜뉴스]SK에코플랜트 신임 대표이사에 김형근 사장이 선임됐다.
SK에코플랜트는 15일 서울 종로구 수송동 본사에서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김형근 SK에코플랜트 신임 사장의 사내이사 선임의 건을 최종 의결했다.김 사장은 임시주주총회 직후 열린 이사회에서 대표이사로 선임됐다.
김 사장은 1997년 SK이노베이션의 전신인 유공에 입사했다.2016년 SK주식회사 재무1실장을 역임했고 2020년에는 SK에어가스 대표를 역임했다.이후 2021년 SK주식회사 포트폴리오매니지먼트부문장,끝 투2023년 SK E&S 재무부문장 등을 거쳐 지난 5월23일 SK에코플랜트 사장으로 내정됐다.
김 사장은 SK그룹 내에서 전략 및 포트폴리오매니지먼트 역량과 재무 전문성을 두루 겸비한 CEO로 꼽힌다.환경 및 에너지 중심으로 비즈니스모델 전환에 성공한 SK에코플랜트의 안정적 도약을 이끌 적임자로 평가받고 있다.
김 사장은 이날 SK에코플랜트 구성원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과 구성원들의 행복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특히 SK그룹이 집중하고 있는 인공지능(AI) 시대 대응 및 환경 분야 투자 드라이브에 맞춘 인프라 조성은 물론 반도체 유관 사업 성과를 강조했다.그는 “끊임없이 업무 효율성을 개선하고 비즈니스모델을 혁신하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해야만 수익성과 가치를 제고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이어 “목표 달성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구성원들의 동참과 변화 의지이고,끝 투그 변화의 시작은 기본에 충실하는 것”이라며 “서로의 신뢰와 각 조직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하나의 목소리와 해법을 창출하며 새로운 가치를 실현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SK #SK에코플랜트
투수 끝 타자시작 리뷰
:스카이 스위트는 한강대교 상부(용산구 양녕로 495)에 있던 직녀카페를 리모델링한 것으로, 서울시가 에어비앤비와 함께 기획하고 제작했다.
끝 투,1차 사업이나 지자체 사업에서 월세를 지원받았어도 지원이 종료됐다면 2차 사업에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