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리 니스
NO.2: 파리 니스 기차
NO.3: 파리 니스 축구
NO.4: 파리 니스 비행기
NO.5: 파리 니스 이동
NO.6: 파리 니스 야간열차
NO.7: 파리 니스 여행
NO.8: 파리 니스 야간열차 1등석
NO.9: 파리 니스 떼제베
NO.10: 파리 니스 야간기차
25일 오전 8시 경기도 화성시 송산장례문화원.이곳에는 전날인 24일 리튬 일차전자 제조·판매공장인 아리셀에서 발생한 화재로 사망한 5명이 안치됐다.
장례식장 관계자는 “사망자 중 빈소를 차린 사람은 없다”면서 “사망자 대부분이 외국인이라 유전자(DNA) 검사를 해야 하고 신원이 확인된 (한국인) 사망자도 부검을 해야 해 대기하고 있는 상태”라고 했다.
사망자 중 유일하게 신원이 확인된 한국인 근로자 A씨는 세 남매를 둔 아버지로,막내는 아직 고등학생인 것으로 알려졌다.그는 사고 화재 현장 2층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사망자 중 가장 먼저 소방당국에 구조됐지만,파리 니스결국 숨졌다.전날 저녁쯤 소식을 듣고 장례식장을 찾은 유족들은 울음을 멈추지 못했다고 한다.
현재까지 아리셀 화재 사고로 사망한 인원은 총 22명이다.A씨와 B씨 등 2명을 제외한 나머지 사망자는 모두 외국인이다.중국인 18명,파리 니스라오스 1명,국적 불명 1명이다.현재 실종된 1명 역시 외국인이다.
통상 DNA 분석은 약 2주가 걸리는데,사안의 긴급성에 따라 수일 내로 결과가 나오기도 한다.그러나 외국인의 경우 대조할 DNA를 구하는 과정이 까다로워 장례 절차도 늦어질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현재 사망자들은 시신 훼손도 심한 상태라 성별 구별도 쉽지 않은 상태라고 한다.
장례식장 관계자는 “신원 확인이 어려운 외국인의 경우 회사 측에서 산업재해를 통해 장례 절차를 진행할 것으로 안다”고 했다.
소방당국은 화성유일병원을 비롯해 화성송산장례문화원,화성장례문화원,함백산추모공원,화성중앙종합병원 등 5곳에 사망자들을 분산 안치한 상태다.
파리 니스 비행기
:"소방당국은 지난달 29일 밤, 방글라데시 수도 다카의 6층짜리 쇼핑몰에서 발생한 화재로 최소 44명이 사망하고 22명이 치료를 받고 있지만 위중한 상태라고 전했습니다.
파리 니스,23일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 ‘전현무계획’ 2회에서는 전현무와 ‘찐 부산사람’ 곽튜브(곽준빈)가 함께한 ‘극찬x침샘 폭발’ 부산편 맛집 대탐험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