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화이글스 시즌권
NO.2: 한화이글스 시즌권 2025
NO.3: 한화이글스 시즌권 양도
CEO 직속‘코퍼레이트 센터’신설
송현종 담당,한화이글스 시즌권사장 승진 후 선임
[헤럴드경제=김민지 기자] SK하이닉스가 곽노정 CEO의 의사결정을 지원하기 위해‘코퍼레이트 센터(Corporate Center)’를 신설한다고 24일 밝혔다.글로벌 AI 반도체 시장에서의 영향력이 확대됨에 따라 높아진 CEO의 역할을 대내외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CEO 직속으로 신설하는‘코퍼레이트 센터’는 전략,재무,한화이글스 시즌권기업문화,구매 부문 등을 편제해 전사 지원 조직 기능을 통합적으로 조율하게 된다.담당에는 7월 1일자로 송현종 담당이 사장으로 승진해 선임됐다.송 사장은 SK㈜에서 SK그룹의 반도체 사업 관련 의사결정 지원과 인사이트 제공 업무를 수행해 왔다.
송 사장은 1965년생으로 서울대와 동 대학원 경제학과,미국 매사추세츠공과대학 경영대학원을 졸업했다.2003년 SK텔레콤에 입사해 IR실장,성장전략그룹장,미래경영실장,한화이글스 시즌권경영지원단장을 역임했다.2012년부터는 SK하이닉스로 이동해 미래전략본부장,마케팅/영업 담당 등을 맡아 경영 전반에 대한 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화이글스 시즌권
:앞서 지난해 11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세르게이 쇼이구 국방장관과 함께 우크라이나 국경 인근 도시 로스토프나도누에 있는 남부군관구 사령부를 방문해 이 차량을 시찰한 모습이 보도되기도 했습니다.
한화이글스 시즌권,기재부·경총·학계 토론회…전문가들 상속세·법인세 인하, 금투세 폐지 주장 3일 오후 서울 중구 세종대로 한국프레스센터 외신기자클럽에서 열린 기업 밸류업을 위한 세제 개선 방안 모색 토론회에서 송호경 가비파트너스 대표이사(왼쪽부터), 조만희 기획재정부 소득법인세정책관, 오문성 한양여대 세무회계과 교수, 박성욱 경희대 회계·세무학과 교수, 손경식 한국경영자총협회 회장, 이민우 고려대학교 명예교수, 윤태화 가천대 경영학부 교수, 이동섭 국민연금공단 수탁자책임실장, 이동근 한국경영자총협회 상근부회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