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토탈벤치 치닝디핑
NO.2: 토탈벤치 치닝디핑 디시
NO.3: 토탈벤치 치닝디핑 502
NO.4: 토탈벤치 치닝디핑 503
NO.5: 토탈벤치 치닝디핑 602
NO.6: 토탈벤치 치닝디핑 크로스 502
이재용,2일 팜민찐 총리와 개별 면담…협력 확대
정의선·신동빈·조현준·조현상·정연인도 전날 회동
한덕수 총리 주최 방한사절단 만찬…기업인 참석
[헤럴드경제=정윤희 기자] 국내 주요 재계 리더들이 방한 중인 베트남 총리와 잇달아 회동하며 미래 사업 협력을 논의한다.
2일 재계에 따르면,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은 이날 팜 민 찐 베트남 총리와 개별 면담을 갖는다.이 회장은 팜 민 찐 총리와의 회동에서 다양한 분야 협력 확대 방안을 논의할 것으로 예상된다.삼성은 현재 베트남에 삼성전자와 삼성디스플레이,삼성SDI,토탈벤치 치닝디핑삼성전기 등의 생산법인을 두고 있다.
팜 민 찐 총리는 또,오는 3일 평택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을 방문할 예정이다.수행에는 전영현 삼성전자 반도체(DS)부문장이 직접 나설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오후에는 한덕수 국무총리가 주최하는 방한사절단 만찬이 예정돼있다.이 자리에는 이 회장과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 등 주요 기업인들이 참석한다.
재계 및 베트남 언론에 따르면,전날에는 정의선 회장,신동빈 롯데그룹 회장,토탈벤치 치닝디핑조현준 효성 회장 및 조현상 HS효성 부회장,토탈벤치 치닝디핑정연인 두산에너빌리티 부회장 등이 팜 민 찐 총리를 만나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정의선 회장은 팜 민 찐 총리와 만나 글로벌 및 베트남 전기차 시장의 비즈니스 기회 확대 및 신기술 투자 방안 등에 대해 모색했다.팜 민 찐 총리는 이 자리에서 정 회장에게 베트남 축구 분야 후원과 투자에 참여할 것을 제안키도 했다.
신동빈 회장은 팜 민 찐 총리와의 면담에서 베트남 호치민 스마트시티 프로젝트‘롯데 투 티엠’과 하노이 복합쇼핑몰‘롯데몰 하노이’에 대한 대화를 나눴다.팜 민 찐 총리는 스마트시티 개발,토탈벤치 치닝디핑관광 분야 등에서 롯데그룹의 투자를 요청했다.
조현준 효성 회장과 조현상 HS효성 부회장은 팜 민 찐 총리와 바이오 부탄다이올(Bio BDO),탄소섬유 등 베트남에 투자를 진행 중인 사업과 물류센터 및 데이터센터,신재생 에너지 전력망,핀테크 등 다양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조 회장은 이 자리에서 “‘100년 효성의 미래를 베트남에서 열겠다’고 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기존 주력제품 외에도 미래사업 역시 베트남을 중심으로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며 베트남과의 파트너십을 강조했다.조 부회장도 “신규 투자를 통해 베트남을 향후 탄소섬유 글로벌 생산 거점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연인 두산에너빌리티 부회장은 회동에서 팜 민 찐 총리와 발전소 설계·구매·건설 분야와 산업용 장비,전력 장비,해상풍력 등 녹색·청정에너지 솔루션 분야에 대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두산은 2006년 베트남 법인을 설립해 398개 프로젝트의 기계 및 중공업 제품을 생산 중이며,총 주문량은 30억달러(약 4조1571억원)에 달한다.
토탈벤치 치닝디핑 503
:이 상품은 엔·원 환율변동에 노출하는 ETF로 미국 국채 30년물 투자에 따른 자본차익과 엔화가치 변동에 따른 환차익을 동시에 추구한다.
토탈벤치 치닝디핑,이번 4단계 건설사업을 통해 인천공항은 우선 '똑똑한 공항'으로 변모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