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gta 도박

【루마니아】카지노 무료 스핀이란 무엇입니까|gta 도박

NO.1: 루마니아

NO.2: 루마니안 데드리프트

NO.3: 루마니아 여자

NO.4: 루마니아 여행

NO.5: 루마니아 수도

NO.6: 루마니아 언어

NO.7: 루마니아 독재자

NO.8: 루마니아 종교

NO.9: 루마니아 지도

NO.10: 루마니아 치안

하얀 천으로 가려진 '박정희 광장' 표지판 [촬영 황수빈]
하얀 천으로 가려진 '박정희 광장' 표지판
[촬영 황수빈]

(대구=연합뉴스) 황수빈 기자 = 대구시가 대구의 대표적 관문인 동대구역 앞 광장을 '박정희 광장'으로 명명하고 5m 높이의 표지판을 설치했다.

대구시는 14일 오전 동대구역 앞 광장에서 박정희 광장 표지판 제막식을 열었다.

제막식에는 홍준표 대구시장을 비롯한 시청,루마니아시의회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표지판은 전날 저녁 미리 설치돼 하얀 천으로 가려져 있다가 이날 모습을 처음 드러냈다.

표지판은 높이 5m,루마니아폭 0.8m 크기다.

표지판 맨 윗부분에는 박정희 전 대통령의 얼굴이 새겨졌고 그 아래 '박정희 광장'이라는 문구가 박 전 대통령의 친필 서체로 적혔다.

시는 연말까지 광장에 박 전 대통령 동상도 세울 계획이다.

또 내년에는 남구 대명동에 건립 중인 대구대표도서관 앞에 박정희 공원을 조성하고 이곳에 박정희 동상을 설치한다.

시는 표지판을 비롯해 추진 중인 박 전 대통령 관련 사업이 그의 산업화 정신을 기리기 위한 차원이라고 설명했다.

시 관계자는 "대구의 근대 3대 정신 중 하나가 박 전 대통령의 산업화"라며 "그의 산업화 정신을 기리는 사업이 없어 이를 기념하기 위해 관련 사업을 추진 중"이라고 말했다.

홍 시장은 이날 제막식에서 "박 전 대통령의 산업화 정신을 지금의 대구와 대한민국을 있게 한 원동력이라 할 수 있다"며 "산업화 정신을 바탕으로 대구가 다시 한번 도약할 수 있도록 시민들께서 그 의미를 함께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루마니아 여행

:자동차, 전기기기업종 강세[이데일리 전선형 기자] 일본 증시가 사상 최고치로 마감했다.

루마니아,2021년에는 중국의 해외 공관 수가 미국보다 8개나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