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c 프라이부르크 대 아우크스부르크
NO.2: sc 프라이부르크 대 fc 아우크스부르크 라인업
NO.3: sc 프라이부르크 대 fc 아우크스부르크 통계
NO.4: sc 프라이부르크 대 fc 아우크스부르크 타임라인
NO.5: fc 아우크스부르크 대 sc 프라이부르크 순위
가계대출 총량 관리 목적
이미 주기형 주담대 0.06p 하락해 효과 크지 않을 듯
[파이낸셜뉴스]우리은행이 오는 12일부터 고정형 주택담보대출 금리를 0.1%p 인상한다.우리은행의 올해 상반기 주담대 증가율은 2% 이내로 다른 시중은행과 비교해 주담대를 포함한 가계대출을 늘릴 여력이 있지만 가계대출 총량 관리 목적으로 금리 인상에 나선 것이다.
8일 우리은행에 따르면 12일부터 아파트 담보대출 중 기준금리가 5년 변동인 주기형(고정형)에 한해 0.1%포인트 금리를 올리기로 했다.또 전세담보대출의 경우에도 2년 고정 금리를 선택한 경우에 한해 역시 마찬가지로 0.1%포인트 올린다.
다만 지난 2일 3.15~4.35%였던 5년 주기형 주담대 금리가 이날 3.09~4.29%로 0.06%포인트 이미 떨어진 상태라 0.1%포인트 인상 효과는 크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가계대출 총량 관리 목적으로 본부조정금리를 축소하는 방식으로 금리를 인상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fc 아우크스부르크 대 sc 프라이부르크 순위
:컷오프된 5선 변재일 의원의 지역구인 충북 청주청원에서는 송재봉 전 대통령비서실 행정관과 영입인재 15호 신용한 전 서원대 교수가 공천장을 두고 맞붙습니다.
sc 프라이부르크 대 아우크스부르크,29/뉴스1 ⓒ News1 송원영 기자김상훈 국민의힘 정치개혁특별위원회 간사와 김영배 더불어민주당 간사가 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정치개혁특별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인사를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