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나눔로또645 홈페이지
조병규 행장 "고객 신뢰·영업력 회복 최선"…상반기 정기인사
(서울=연합뉴스) 한지훈 기자 = 우리은행은 상반기 정기인사를 통해 내부통제를 책임지는 준법감시인을 교체하고 실적이 부진한 중간 간부들을 경질했다고 5일 밝혔다.
기존 박구진 은행 준법감시인은 지난달 발생한 100억원대 횡령 사고에 대한 도의적 책임을 지고 자진 사임했다.이 자리는 우리금융지주 전재화 준법감시인이 새로 맡았다.
아울러 횡령 사고와 관련이 있는 전·현직 결재 라인,나눔로또645 홈페이지소관 영업본부장,나눔로또645 홈페이지내부통제 지점장 등은 직무에서 배제되고 후선으로 배치됐다.
은행 관계자는 "내부통제 라인에 대한 인적 쇄신과 함께 시스템 전반을 밑바닥부터 다시 점검하는 등 사고 재발 방지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인사에서는 실적 하위 본부장 4명과 지점장급 21명이 대거 직무 배제됐다.성과 중심의 인사 원칙이 반영된 결과라는 게 은행 측 설명이다.
승진 66명,나눔로또645 홈페이지전보 150여명 등 지점장급 인사도 함께 이뤄졌다.
조병규 행장은 인사 발표 직후 직원들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은행장으로서 더 큰 책임감을 갖고 고객 신뢰와 영업력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나눔로또645 홈페이지우리금융지주 준법감시인에는 정규황 감사부문장이,나눔로또645 홈페이지지주 감사부문장에는 정찬호 부사장이 선임됐다.
[우리은행 제공]
나눔로또645 홈페이지
:오행록 공정위 제조카르텔조사과장은 지난달 31일 정부세종청사에서 브리핑을 통해 "사업자들은 발주처의 담합 의심을 피하기 위해 페이퍼컴퍼니를 만들어서 번갈아 낙찰받기도 했다"며 "또 한 번씩은 원칙적인 낙찰예정자가 아닌 다른 사업자가 낙찰받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나눔로또645 홈페이지,앞서 일본의 몇몇 여야 의원들은 전날 회의를 열고 '안보에서 생각하는 UAP 해명 의원 모임'을 내달 중 결성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