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경기분석
NO.2: 경기분석 사이트
NO.3: 경기분석 프로그램
NO.4: 경기분석 방법
NO.5: 경기분석 ai
NO.6: 경기 분석 영어로
NO.7: 스포츠 경기분석
NO.8: 축구 경기분석
NO.9: nba 경기분석
NO.10: 마카오 경기분석
한국투자증권은 LIG넥스원이 대규모 무기 수출 계약을 따낼 기회가 계속해서 찾아올 것으로 2일 전망했다.한국투자증권은 LIG넥스원에 대한 투자 의견‘매수(Buy)’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21만5000원에서 26만원으로 20.9% 올렸다.LIG넥스원 전날 종가(22만1000원)보다 17.6% 높은 수준이다.
장남현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LIG넥스원이 무기 수출을 이어갈 가능성이 크다고 판단했다.LIG넥스원은 루마니아와 이라크에 중거리 지대공 미사일인 천궁-II 수출을 논의 중이기 때문이다.지난해 천궁-II 계약을 맺은 사우디아라비아 역시 국토 면적과 방어 시설물 규모를 고려할 때 추가 수출 가능성이 있다.
장 연구원은 “사우디아라비아가 LIG넥스원이 올해 5월 개발을 마친 L-SAM(장거리 지대공 유도무기)에 대해 지속해서 관심을 표시하고 있어,경기분석향후 수출 가능성이 큰 품목으로 꼽힌다”고 했다.이어 “미국 수출을 위한 비궁(함정용 유도 로켓) 테스트가 연내 마무리되면 2025년 수출 협상에 돌입할 것”이라고 했다.
LIG넥스원이 올해 1분기 말 19조원이 넘는 수주잔고(일감)를 확보한 가운데 아시아·태평양 지역과 중동에 함탑재 미사일 수출이 증가할 수 있는 점도 호재다.장 연구원은 “비룡과 비궁 등 대함 미사일은 1발당 가격은 낮지만,경기분석미사일 소모가 잦은 형태의 교전에 활용하기에 적합하다”며 “낮은 가격을 높은 수요가 상쇄하면서 수주잔고 성장에 기여할 것”이라고 했다.
경기분석 ai
:반수생이나 재수생 등 이른바 ‘N수생’의 증가도 변수다.
경기분석,조 교수에 따르면, 과거 응급 의료 정보 센터에서는 응급구조사와 간호사로 구성된 10여 명과 공중보건의 5~6명이 24시간 응급 의료 상담을 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