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즐벳
NO.2: 즐벳 주소
충북 청주시 문의문화재단지 공무원들이 기간제 근로자에게 수년간 점심 식사 준비를 시켰다는 갑질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어제 보도에 따르면,즐벳해당 공무원들은 환경정비 업무에 고용된 70대 여성 기간제 근로자에게 2년여간 업무와 관련 없는 점심 식사를 준비하게 했는데요.
이전에 근무했던 기간제 근로자들도 같은 방식으로 10여 년간 점심 식사를 준비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와 관련해 청주시가 합의하에 이뤄진 일이라는 취지로 해명하면서 시청 게시판에는 누리꾼들의 비판글이 잇따랐는데요.
한편 청주시 측은 재발 방지 대책을 세우겠다는 입장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MBN #굿모닝MBN #갑질의혹 #문의문화재단지 #청주시 #기간제근로자 #점심식사준비 #환경정비업무 #시청게시판 #인터넷와글와글
즐벳 주소
:그는 "AI를 가능하게 해주는 수단들이 점점 더 주류로 자리를 잡아가면서 엣지(개인용 하드웨어 기기)에서 AI를 구동하는 것이 큰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며 "엣지(아이폰)에서 AI를 실행하는 것의 강점은 지연 시간이 짧다는 것과 보안이 더 뛰어나고 접근성이 더 쉽고 저렴하다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즐벳,연구소는 화산이 점차 불안해지고 있다면서 주민들에게 화산 주변 4㎞ 이내의 위험지대를 피하고 유독가스에 대비해 마스크를 쓰도록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