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다가스카르 펭귄
NO.2: 마다가스카르 펭귄 원숭이
NO.3: 마다가스카르 펭귄 사나요
NO.4: 마다가스카르 펭귄 짤
NO.5: 마다가스카르 펭귄 모트
NO.6: 마다가스카르 펭귄 문어
NO.7: 마다가스카 펭귄 다시보기
NO.8: 마다가스카르 펭귄 돌고래
NO.9: 마다가스카르 펭귄 왕눈이
NO.10: 마다가스카르 펭귄 캐릭터
(춘천=연합뉴스) 11일 강원 춘천시 강원특별자치도의회에서 특별자치도의회 출범 1주년이자 도의회 개원 68주년 기념식이 열려 참석자들이 도의회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2024.6.11 [강원특별자치도의회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춘천=연합뉴스) 박영서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의회는 11일 본회의장에서 특별자치도의회 출범 1주년이자 도의회 개원 68주년 기념식을 했다.
권혁열 의장은 기념사에서 "강원특별법 시행은 50년 규제의 역사에서 벗어나 강원도가 변방에서 중심이 되고,마다가스카르 펭귄지역의 운명과 발전을 우리 손으로 개척해 나갈 수 있는 자유와 권리를 되찾은 가장 의미 있는 진전"이라고 말했다.
이어 "특별자치도의회 초대 의장으로서 의회 본연의 역할인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는 물론 의회 위상 제고와 강원발전을 위해 노력해왔지만,마다가스카르 펭귄인구감소에 따른 지역소멸 위험 등 여러 분야에서 해결해야 할 과제가 산적해 있다"고 했다.
권 의장은 "지난 68년의 역사가 증명해주듯이 많은 현안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겠다"며 "더 강하고 청렴한 의회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기념식 후에는 강원도와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헌신한 역대 도의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의회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10일에는 기념식 부대행사로 춘천 세종호텔에서 제26회 강원목민봉사대상 시상식을 열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복리를 위해 봉사한 공직자를 포상·격려했다.
(춘천=연합뉴스) 11일 강원 춘천시 강원특별자치도의회에서 특별자치도의회 출범 1주년이자 도의회 개원 68주년 기념식이 열려 참석자들이 국민의례 하고 있다.2024.6.11 [강원특별자치도의회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마다가스카 펭귄 다시보기
:활동 당시 경매에 참여한 루디 쿠르니아완의 모습.
마다가스카르 펭귄,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지수의 이전 장중 최고치는 2021년 11월 22일에 기록한 1만6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