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다낭 fc
NO.2: 다낭 fc 하이퐁 fc
7천만원 상당 이벤트 1등 당첨자는 탄광맥주 대구시지점수제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탄광맥주가 상반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7천만원 상당의 '100% 당첨 탄광맥주 더블 이벤트'를 진행하고 당첨자 추첨을 완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20일부터 6월 20일까지 32일간 전국 탄광맥주 가맹점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었으며,탄광맥주 공식 인스타그램에 댓글과 사진 인증 등으로 고객과 보다 더 가깝게 소통하는 방식을 채택했다.방식은 반기 신메뉴 6종 사진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1명),애플워치(3명),다낭 fc애플에어팟(5명)에게 증정하게 된다.이때 탄광맥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및 좋아요 그리고 필수 해시태그를 작성하여 참여한 사람들이 당첨자로 선정되었다고 알려졌다.
오프라인에서도 탄광맥주 신메뉴 6종을 주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제공하며,스크래치 복권 안에는 허니크런치피자&열불치킨 50% 할인쿠폰(1000명),수제맥주 택 1잔 무료 쿠폰(2000명),다낭 fc생맥주 500ml 무료 제공 쿠폰(5000명),캔 음료 1개 무료 제공 쿠폰(4000명)을 이벤트에 참여한 매장에서 제공받을 수 있다.
탄광맥주 신메뉴 이벤트는 5월 20일부터 6월 20일까지 32일간 총 42,655건이 응모됐고,1등은 탄광맥주 대구시지점에서 나왔다.2등은 탄광맥주 제주중문점,탄광맥주 부산사상점,탄광맥주 대전신탄진점에서 나왔다.3등은 탄광맥주 김천부곡점,탄광맥주 평택소사점,탄광맥주 파주야당점,탄광맥주 아산탕정역점,다낭 fc탄광맥주 인천주안점에서 나왔다.
탄광맥주를 운영하는 ㈜올바른에프앤비 고영선 이사는 "외식물가 상승 이슈 속에서도 변함없이 꾸준하게 탄광맥주를 이용하시는 고객들과 이벤트에 적극 참여해주신 가맹점주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전한다"고 밝혔다.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탄광맥주는 자체 브루어리를 통해 개발한 다양하고 트렌디한 수제맥주와 0℃ 저온숙성 얼음생맥주를 시원하고 신선하게 제공한다.이번 신메뉴 중 인기 제품인 허니크런치 피자를 비롯하여 황금치킨,페퍼로니꽃피자,쫄뱅이,대관령석탄우유튀김 등 유행을 타지 않는 스테디셀러 메뉴를 포함해 다양하고 가성비 좋은 안주 구성을 갖추고 있어 혼술족부터 데이트,모임까지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한편 탄광맥주는 6월 한 달간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제안하고 있다.지역별 탄광맥주 1호점에 한하여 가맹비와 교육비 면제 그리고 지역에 상관없이 선착순으로 매장에서 실제로 판매되는 메뉴의 식자재 지원,창업 자금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무이자 창업 대출을 최대 1억원까지 지원하는 등 선착순으로 창업지원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한다.
또한 지난 3월 거제아주점,4월 다산센트럴점,5월 대전도안점 오픈에 이어 7월 10일 구로디지털단지점 직영점의 그랜드 오픈을 준비 중에 있다.더불어 서울 영등포,부산 동래,남영 등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 각지에서 오픈 공사 준비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다낭 fc
:정치권에선 더불어민주당 조정식 사무총장, 사회민주당 정호진 대표가 참석했다.
다낭 fc,지난겨울 설악산 토왕폭을 등반하러 갔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