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국가대표 축구 일정 중계
[연합뉴스 자료사진]
(울산=연합뉴스) 김근주 기자 = 자녀 중 한 명이라도 반대하면 부모 묘지를 이장할 수 없다는 법원 결정이 나왔다.
울산지법 민사22부(심현욱 부장판사)는 A씨가 다른 형제들을 상대로 제기한 '이장 금지 가처분' 신청을 받아들였다고 3일 밝혔다.
A씨는 올해 5월 형과 누나,국가대표 축구 일정 중계울주군 소재 공원묘원 측으로부터 해당 공원묘원에 있는 A씨 부모 분묘 2기를 이장한 후 화장할 예정이라는 통보를 받았다.
그러나 A씨는 '부모의 유지는 화장을 원하지 않고 매장을 원한다'는 것이라며 분묘 이장을 중단시키고자 가처분을 신청했다.
재판부는 망인의 공동상속인으로서 자녀들이 서로 협의해 분묘 관리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원칙이라고 판단했다.
특히,국가대표 축구 일정 중계일단 분묘를 이장 후 화장하면 원상복구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가처분을 통해 이장 행위를 일단 막을 필요성이 크다고 봤다.
재판부는 "이 사건의 경우 예고된 분묘 개장일까지 시간이 촉박해,국가대표 축구 일정 중계심문 절차 없이 가처분할 필요성도 인정됐다"고 밝혔다.
국가대표 축구 일정 중계
:누리꾼들은 "조용해질 때까지 문 안 열겠다는 거네", "그동안 벌어놓은 게 적지 않아서 여론 식기만을 기다렸다가 새로 오픈할 생각인가 보네", "상호 갈아치우려나", "폐업 수순 밟길", "어디로 옮기는지 후기 부탁한다", "확장 이전이 아니라 무허가 건축물이라는 소문 도니까 시행 조치 들어오기 전에 도망가는 것 같다.
국가대표 축구 일정 중계,이동환 고양특례시장 “경제자유구역으로 최종 지정돼야 한다”배준영 국회의원 만나 고양시 주요 현안 건의[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이 지난 16일 고양시청에서 배준영 국회의원을 만나, 광역 차원의 협조가 필요한 고양시 주요 현안을 건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