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르자와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3일 시의회 국민의힘 의원들은 시청 1층 로비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을 비판했다.
이들은 “민주당 측은 우리들의 대화 제안을 무시하고 합의되지 않은 상황에서 원구성을 완료해 의장과 부의장은 물론 5개 상임위원장직과 3개 특위위원장직까지 시의회 모든 자리를 독식했다”며 “민주당은 비민주적인 원구성을 백지화하고 의회민주주의 기본원칙에 따라 원구성을 다시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시의회 국민의힘과 민주당의 갈등은 앞선 의장 선출 과정에서 불거졌다.
시의회 의장은 관례적으로 다수당이 의장을 배출해왔는데 애초 시의회는 국민의힘 20석,쿠르자와 월드컵민주당 16석,쿠르자와 월드컵진보당 1석으로 구성돼 국민의힘에서 의장 배출이 유력했다.
그러나 지난달 국민의힘 의원 2명이 탈당,민주당으로 당적을 옮기면서 국민의힘과 민주당은 18석으로 동수를 이루게 됐다.
양당은 논의 끝에 민주당이 후반기 의장을 내기로 합의했고,쿠르자와 월드컵민주당은 경선을 통해 김정렬 의원을 의장 후보로 뽑았다.
그러나 같은 당 이재식 의원이 경선 결과에 불만을 나타내며 탈당해 민주당은 1석이 줄게 됐고,쿠르자와 월드컵이에 국민의힘이 다시 다수당을 주장하며 의장 선거에 후보를 내기로 함에 따라 전날 투표가 이뤄졌다.
투표에서는 민주당에서 탈당하고 무소속으로 출마한 이재식 의원이 신임 의장으로 당선됐고 민주당 김정렬 의원이 부의장으로 뽑혔다.
이어 이날 열린 임시회에서 전체 5개 상임위원장직과 3개 특위위원장직 가운데 민주당이 4개 상임위원장직과 3개 특위위원장직을,쿠르자와 월드컵진보당이 1개 상임위원장직을 가져가기로 했다.
국민의힘 의원들은 이를 “민주당의 독재정치”라고 규정하고 이날 기자회견을 진행했다.
아울러 원구성이 다시 이뤄질 때까지 의원들이 자발적으로‘릴레이 삭발’을 하기로 했다.
이날 첫 삭발은 전반기 의장인 김기정 의원이 했다.
국민의힘 유준숙 의원은 “적어도 상임위원장 두 자리와 특별위원장 한 자리는 국민의힘에서 맡아야 한다”며 “우리들의 요구가 받아들여질 때까지 계속 싸울 것”이라고 말했다.
쿠르자와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쿠르자와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경매 업체에서 감정한 총알 가격은 1500~2000파운드(한화 약 253∼338만원)이다.
쿠르자와 월드컵,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