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슬롯랜드 프로모션

그로어스 잠실

NO.1: 그로어스 잠실

이동식 스마트 TV 증정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왼쪽 세 번째)이 한화 야구단의 전력 강화를 독려하고 선수를 격려하기 위해 이동식 스마트TV를 증정했다.

한화그룹은 김 회장이 지난달 27일 한화 이글스 홈구장인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를 찾아 1군 등록 선수 48명 전원에게 이동식 스마트TV 한 대씩을 선물했다고 4일 발표했다.김 회장은 경기 시작 전 김경문 감독(네 번째)과 주장인 채은성 선수(첫 번째),그로어스 잠실류현진 선수(두 번째)를 만나 TV를 전하고 선수단을 격려했다.

한화는 김 회장이 건넨 이동식 TV를 활용해 전력 분석 능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한화 야구단은 자체 개발한 경기별 데이터 분석 시스템인 히츠를 개인 연습량과 자세 분석 등에 활용하고 있다.한화 이글스 관계자는 “히츠를 통해 수시 전력 분석 시스템 확인은 물론 팀 단위로 전력 분석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개진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올 상반기에 다섯 차례 한화생명 이글스파크를 찾았다.

채 선수는 “(김 회장의) 격려가 선수단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팀 분위기가 좋아지고 있는 만큼 기세를 몰아 반드시‘가을 야구’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로어스 잠실

:기존 수은법은 특정 개인·법인에 대한 신용공여 한도를 자기자본의 40%로 제한해 초대형 수주 사업이 많은 방산 기업에 대한 금융 지원 여력이 부족하다는 지적이 제기됐는데, 이번 개정안을 통해 방산업체의 수출계약 체결이 용이해질 것이라는 기대감이 산재한 상태다.

그로어스 잠실,전략을 이행하기 위해 EU는 이미 예산안이 확정된 2025~2027년 15억 유로를 지원하겠다는 입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