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감독상

【데 토마스】바카라 시스템 배팅 쇼미더벳|월드컵 감독상

NO.1: 데 토마스

NO.2: 데 토마스 spl lol

NO.3: 데 토마스 인벤

NO.4: 데 토마스 갱신

NO.5: 데 토마스 시즌

NO.6: 데 토마스 차

NO.7: 데 토마스 국대 등번호

NO.8: 데 토마스 공미

NO.9: 데 토마스 금카

NO.10: 데 토마스 레알

[뉴스투데이]
◀ 앵커▶

어제 열린 미국 대선 후보 첫 TV 토론에서 바이든 대통령의 고령 논란이 부각된 이후 후폭풍이 만만치 않습니다.

민주당 안팎에서 후보 교체론이 나오는 가운데,데 토마스바이든 대통령은 "대선에서 승리하겠다"며 완주 의지를 밝혔습니다.

뉴욕에서 임경아 특파원이 보도합니다.

◀ 리포트▶

TV 토론 이튿날,다시 선거 유세에 나선 바이든 대통령.

토론 이후 쏟아진 혹평을 의식한 듯 "나도 내가 젊은 사람이 아닌 걸 알고 있다"면서도 "나는 할 수 있다"며 대선 승리 의지를 강조했습니다.

[조 바이든/미국 대통령]
"저도 제가 젊은 사람이 아닌 걸 압니다.저는 어떻게 해내야 하는지 압니다.저는 수많은 미국인이 그렇듯,넘어지면 다시 일어나는 법을 알고 있습니다."

민주당 안팎에서 제기된 중도 하차론에 선을 그은 겁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른바 '고령 리스크'를 의식한 듯 셔츠 단추를 두 개 푼 채 연단에 섰고,데 토마스잇달아 목소리를 높이며 청중 호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앞서 토론 직후 애틀랜타 시내 한 와플 식당에서도,'거짓말쟁이와 토론하는 건 어렵다'면서 상대에게 책임을 돌렸습니다.

[조 바이든/미국 대통령]
"<토론 성과가 걱정되진 않으십니까?> 아니요.거짓말쟁이와 토론하는 건 어려운 일입니다.뉴욕타임스는 그가 26번 거짓말했다고 지적했습니다."

TV 토론 이후 하루 사이,민주당 안팎에서는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데 토마스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미셸 오바마 등 '대타 후보' 이름까지 언급되고 있습니다.

현지 언론들은 바이든의 완주 의지가 강한 데다 후보 교체가 곧 대선 승리를 보장하는 것도 아니라는 점에서,후보 교체 가능성은 높지 않다고 분석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CNN 팩트체크팀은 이번 TV 토론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이 30번 넘게 거짓 발언을 했으며,데 토마스바이든 대통령은 적어도 아홉 차례 잘못된 발언을 이어갔다고 분석했습니다.

뉴욕에서 MBC뉴스 임경아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데 토마스 갱신

:‘전공의 집단파업’ 엄벌 초강수에…의협 “3월 3일 여의도로” 대형병원 “속히 복귀” 엇갈린 방향타의사협회 주수호 대한의사협회 비상대책위원회 언론홍보위원장이 1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의협 회관 앞에서 경찰의 압수수색과 관련해 입장을 밝히고 있다.

데 토마스,하지만 피해자가 불을 끄자 주방에 있던 흉기를 들고나와 다시 피해자를 찔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