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시안컵 관중석 여자

【베레신스키】- 러시아 월드컵 한국 조

NO.1: 베레신스키

NO.2: 베레신스키 등번호

NO.3: 베레신스키 나폴리 등번호

NO.4: 베레신스키 삼프도리아 등번호

[앵커] 

세입자가 전세 보증금을 제때 돌려받지 못하는 전세 보증사고 규모가,상반기에만 2조 7천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여전히 전세 계약할 때 조심할 수밖에 없는데,자세한 상황 알아보겠습니다. 

김완진 기자,우선 전반적인 수치 짚어보죠.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가 집계한 올해 1월부터 지난달까지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사고액은 2조 6591억 원,사고 건수는 1만 2254건입니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44% 늘어난 규모로,베레신스키빌라 전세사기,베레신스키역전세 여파로 풀이되는데요. 

집값이 정점을 찍던 2021년 하반기 이후 계속 내리막을 걷던 사이에 체결된 전세 계약 만기가 올해 말까지 줄줄이 돌아오기 때문입니다. 

올 한 해 연간 보증 사고액은 5조 원 규모에 가까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앵커] 

전세 보증사고가 상대적으로 더 많이 일어나는 지역은 어디였습니까? 

[기자] 

서울 강서구 화곡동이었습니다. 

지난 1월에서 5월 사이 498건이 발생했고,피해 규모는 1천181억 원이었습니다. 

화곡동 일대 주택들은 올해 초부터 경매에 계속 쏟아지고 있는데요. 

현재 화곡동에서 경매가 진행 중인 주거용 건물은 139곳이고,베레신스키대부분이 다세대 주택이거나 오피스텔 등을 다세대 주택으로 쓰는 근생빌라입니다. 

화곡동에 이어 인천 부평동과 주안동,베레신스키숭의동,간석동 등 인천 지역의 전세 보증사고 규모가 컸습니다. 

SBS Biz 김완진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베레신스키

:말 그대로 시멘트처럼 가루 형태의 재료를 용액에 개어서 사용하는데, 굳기 전 말랑말랑한 반죽 상태에서 체내에 삽입하면 딱딱하게 굳는다.

베레신스키,이집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대유행과 우크라이나 전쟁을 거치면서 극심한 외화 부족에 시달렸고 물가상승률은 연간 30%를 웃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