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타르 월드컵 결승전 결과

잠실 야구장 수용인원|【메시 월드컵 스탯】

NO.1: 잠실 야구장 수용인원

 이디야 카페 직원이 매장에 써놓은 수박주스 안내문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사진 출처 = 엑스(X) 캡처]
이디야 카페 직원이 매장에 써놓은 수박주스 안내문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사진 출처 = 엑스(X) 캡처]낮 최고기온이 30도를 웃돌며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카페마다 여름 계절메뉴로 내놓은 수박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수박은 90%가 수분이라 갈증 해소에 좋기 때문이다.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는‘시럽을 제조하는 곳’과‘진짜 수박을 갈아주는 곳’을 나누며 생과일 수박으로 주스를 만들어 파는 카페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29일 검색어 동향을 알 수 있는 네이버 데이터랩에 따르면‘수박주스’관련 검색량 지수는 이달들어 급증했다.3월 28일 18이었던 검색량 지수는 이달 28일 70을 기록했다.지난 19일에는 검색량이 가장 많아 지수 100으로 집계됐다.

엑스(X·옛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에는‘2024년 기준 매장에서 바로 찐수박 갈아주는 곳’명단이 공유되고 있다.쥬씨,이디야,투썸플레이스,잠실 야구장 수용인원바나프레소,잠실 야구장 수용인원할리스커피,잠실 야구장 수용인원아티제,잠실 야구장 수용인원커피사피엔스 등이 명단에 올라와 있었다.

 SNS에 올라온 수박주스 게시물 [사진 출처 = 엑스(X) 캡처]
SNS에 올라온 수박주스 게시물 [사진 출처 = 엑스(X) 캡처]
한 누리꾼은 이디야 카페 매장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안내문과 수박 사진을 게시했다.해당 사진의 안내문에는 “이 수박은 곧 수박주스가 된다”며 “수박 씨 바르는 기계가 있다.바로 저다.수박주스 드시러 오시라”고 적혀있다.수박 씨 바르는 기계는 안내문을 작성한 이디야 카페 직원으로 해석돼 웃음을 자아냈다.

엑스에서는‘수박’이라는 이름의 계정도 인기다.이 계정은 수십 잔의 카페 브랜드별 수박주스를 직접 마셔보고 가격과 맛을 분석했다.인기 게시글은 27만5000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생과일을 넣지 않는 수박주스를 판매하는 브랜드들을 언급하며 “생수박 갈아주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구나” “왜 생수박 아니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또 생과일을 갈아 판매하는 브랜드를 언급하며 “정말 맛있더라”,“여름 내내 갈 거다”,“사장님이 기억하더라”라고 댓글을 남겼다.

잠실 야구장 수용인원

:우상호 의원이 불출마를 선언한 서대문갑의 경우 청년 정치 참여 확대를 위해 청년 전략 특구로 지정했다.

잠실 야구장 수용인원,4개 대상지에 포함된 모아주택(가로주택정비사업)은 총 18개소로 총 5649가구가 공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