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료경마예상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성추행 발언 참혹함 금치 못할 정도.김행금 의장 재발 방지 마련해야”
충남 천안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소속 시의원들이 최근 성추행 의혹이 불거진 국민의힘 시의원에 대한 사퇴와 김행금 의장에 대한 후속 조치 마련을 촉구했다.
민주당 시의원들은 16일 천안시청 브리핑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A시의원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이들은 “그동안 젊은 여성 공무원에게 성희롱을 일삼은 A시의원의 발언에 대해 9대 천안시의회 동료 의원으로서 참혹함을 금치 못할 정도”라며 “하루빨리 피해 여성 직원이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는 물론 인사적 불이익이나 2차 가해 등 또 다른 유형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세심하게 지켜볼 것”이라고 밝혔다.
김행금 의장에 대한 비판도 이어졌다.
공무원노조에 따르면 김 의장은 피해자와의 면담 과정에서 “A의원과 대면하라”,무료료경마예상지“두 달 뒤 인사 이동을 해주겠다.기다려 줄 수 있나” 등의 발언으로 2차 가해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민주당 시의원들은 “피해자는 김행금 의장에게 후반기 원 구성상 더 명확해진 위계 관계로 전보 조처를 요청했지만 거부됐다고 한다”며 “김 의장이 밝혀온‘포용의 리더십으로 대화를 통해 의견 조율,공정하고 투명한 인사 통해 직원 사기 진작’은 허울뿐인 약속이 아닌지 묻고 싶다”고 꼬집었다.
그러면서 A시의원의 즉각 사퇴,무료료경마예상지김행금 의장의 성희롱·성추행 방지 대책 수립을 주장했다.
한편,무료료경마예상지A시의원은 성추행 사실을 전면 부정하고 있으며 오는 17일 공식 입장을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