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최경환 야구 선수
NO.2: 야구 선수 최경환 나이
NO.3: 야구 선수 최경환 연봉
경기 화성 리튬전지 공장서 화재
외국인 근로자 20명 등 23명 실종,최경환 야구 선수최대 20구 시신 수습
경기 화성시에 있는 일차전지 공장에서 24일 폭발사고가 일어나 23명의 근로자가 실종됐다.실종자 가운데 20명은 외국인 근로자로 소방당국은 이날 오후 4시까지 8구의 시신을 수습했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화재는 이날 오전 10시31분 화성시 서신면의 일차전지 제조업체 아리셀 공장에서 일어났다.목격자들은 ‘펑’하는 굉음과 함께 시커먼 불길이 치솟았다고 전했다.
불이 난 3동에는 직원 67명이 있었으며 1층에서 일하던 근로자 15명은 모두 대피했다.하지만 2층의 근로자 52명 가운데 다수가 밖으로 빠져나오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이들은 화재 당시 제품 포장 작업을 하던 것으로 파악됐다.
화재로 실종된 근로자의 국적은 외국인 20명,최경환 야구 선수한국인 2명,미확인 1명이다. 성별로는 남성이 7명,최경환 야구 선수여성이 15명,미확인 1명이다.
생존한 일부 근로자는 실종자 가운데 2명이 중복되거나 확실치 않다고 밝혀 추후 실종자 수가 줄어들 가능성도 있다.다만,최경환 야구 선수현장에서 수습된 시신은 최대 20명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소방대원들은 불길이 잦아들면서 건물 내부로 진입해 수색 작전을 시작했고 곳곳에서 시신을 수습했다.건물 안전진단을 마친 상태여서 구조대 투입을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소방당국은 선제적으로 대응 2단계를 발령해 소방관 등 145명과 펌프차 등 장비 50대를 동원했고 큰 불길은 오후 3시10분쯤 잡혔다.
야구 선수 최경환 연봉
:R&D혁신비서관에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출신인 최원호 전 과학기술비서관이 자리를 옮겼습니다.
최경환 야구 선수,연간 임대료로 50억 원이 지불된다면 다른 방법을 찾을 수밖에 없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