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1106당첨번호조회

【프로야구 정규리그】- 오사카 apa호텔

NO.1: 프로야구 정규리그

NO.2: 프로야구 정규리그 순위

NO.3: 프로야구 정규리그 우승

NO.4: 프로야구 정규리그 일정

부동산 플랫폼 직방 분석

실거주·투자 등 이유,프로야구 정규리그매수 의사 증가
'팔래요'는 40%대…"사는 곳 이동"

서울 시내 아파트 전경.사진=한경DB
서울 시내 아파트 전경.사진=한경DB
향후 1년 내 '집을 사겠다'는 의견이 10명 중 6명이 넘는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올해 상반기 수도권을 중심으로 집값이 가파르게 회복하면서다.

1일 부동산 플랫폼 직방이 앱(응용 프로그램) 이용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 865명 가운데 64.9%가 올해 하반기 혹은 내년 상반기 '집을 살 계획이 있다'고 답했다.

지난해 11월 주택 매수 의사가 있다고 응답한 64.3%에 비해 0.6%포인트 상승했다.집을 사려는 이유로는 '전,프로야구 정규리그월세에서 자가로 내 집 마련'이 44.7%로 가장 많았다.이어 △거주 지역 이동(18.9%) △면적 확대,프로야구 정규리그축소 이동(15.0%) △시세 차익 등 투자 목적(11.1%) 순이었다.

주택 매입 계획 이유 사진=직방
주택 매입 계획 이유 사진=직방

김은선 직방 빅데이터랩실 랩장은 "전반적으로 실수요자들의 매수 의향이 큰 가운데 시세 차익 등 투자 목적도 늘어나는 상황"이라고 분석했다.

반면 향후 1년 내 '집을 팔 계획이 있느냐'는 질문에는 전체 응답자 중 42.1%가 '있다'고 했다.지난해 11월에 조사한 결과보다 1.7%p 감소했다.집을 파는 이유는 '거주 지역 이동'이 31.3%로 가장 많았다.이어 △면적 확대,프로야구 정규리그축소 이동(19.5%) △차익실현,프로야구 정규리그투자처 변경으로 인한 갈아타기(13.5%) △주택 가격이 내려갈 것 같아서(11.8%) 등 순으로 나타났다.

김 랩장은 "현재의 거래 시장 움직임을 살펴보면 수도권 일부 지역별 선호도나 개발 여건 등의 희소가치에 따라 가격이 엇갈리는 양극화 현상이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프로야구 정규리그

:우발 상황에 대비하는 차원에서 병원 한 곳당 기동대 1개 제대(20여명)이 배치된다.

프로야구 정규리그,B씨에 따르면 C씨는 과외 선생님으로 활동하며, 교회에서 아동부 교사를 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