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타율순위
◆'공공기관 예식공간 제공 방안'
현대미술관·민속박물관 등 48개소 개방
[서울경제]
앞으로는 국립중앙박물관과 국립현대미술관 등에서도 결혼식을 올릴 수 있게 된다.정부는 26일 발표한‘공공기관 추가 개방을 통한 청년 맞춤형 예식 공간 제공 방안’에서 지방자치단체와 공공기관 등이 보유한 총 48개 공간을 예식 장소로 신규 개방한다고 밝혔다.
국립시설 중에선 국립중앙박물관·국립현대미술관·국립민속박물관 등 5개소를 예식 공간으로 새로 활용할 수 있게 된다.내장산국립공원 생태공원,프로야구 타율순위덕유산국립공원 잔디광장 등 국립공원 내 10개소도 개방된다.지자체 시설 중에선 세종호수공원,프로야구 타율순위충북 청주 미동산수목원 등 12개소가 대상이다.
이를 통해 총 139개 공공시설에서 결혼식 진행이 가능할 전망이다.정부는 “2027년 말까지 200개소 이상의 공공시설을 예식 공간으로 개방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정부는 이와 함께 국공립시설을 예식 공간으로 쓸 경우 사용료를 감면할 수 있도록 올 하반기 중으로 법적 근거를 마련할 방침이다.아울러 다음 달부터 전국의 공공 예식 공간을 한 곳에서 검색해 예약할 수 있도록 행정안전부‘공유누리’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보완한다.
프로야구 타율순위
:정부는 의료대란의 책임을 현장을 떠난 의사들에게 돌리고 있지만, 의료대란이 걷잡을 수 없이 악화할 경우 정부의 사태 대응 능력에 대한 비판과 더불어 의대 증원 정책 자체에 대한 회의적인 목소리가 나올 수 있다.
프로야구 타율순위,작년 에코프로그룹이 떠오른다는 얘기도 있던데, 여기서 더 올라갈 수 있다고 보시나요?- 전기·전선주 폭등세…에코프로그룹주 전철 밟나?- "LS 보유 투자자, 매도하지 않는 전략 유효"- LS 초고압케이블 공장 건설 보도 해명공시- 구리가격 오름세에 전력·전선 관련주 동반 강세- 가온전선·LS일렉트릭 급상승하다 조정- 미래 수요에 대한 지나친 기대 경계 목소리◇ 업황 전망이 아무리 좋아도 대부분의 전력기기 관련주가 역사적 신고가에 자리 잡고 있어 신규로 접근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대인 건 맞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