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 top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청,포커 top운전면허 상호인정 약정 체결…26번째 주
[서울=뉴시스] 김남희 기자 = 한국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다음 주부터 미국 켄터키주에서 별도 시험 없이 면허를 발급 받을 수 있다.
경찰청은 15일 미국 켄터키주와 운전면허 상호인정 약정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로써 켄터키주는 미국 내 26번째 상호인정 약정을 체결한 주가 됐다.
경찰청은 재외국민을 지원하기 위해 2022년부터 외교부와 합동으로 켄터키주 측에 운전면허 상호인정 체결을 요청해 협의를 진행해 왔다.
체결 7일 후인 오는 22일부터 한민국에서 발급받은 유효한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사람은 별도의 운전면허 시험 없이 켄터키주 운전면허로 교환 발급받을 수 있다.
합법적으로 미국 체류 자격을 가지며 켄터키주에 거주하는 유효한 우리나라 운전면허증(제1종 대형·특수·보통면허,포커 top제2종 보통면허) 소지자는 별도 시험 없이 오하이오주 운전면허증(Class D)을 취득할 수 있다.
켄터키주에 거주 중인 재외국민은 약 1만2000명에 달한다.
마찬가지로 우리나라에 합법적으로 체류하면서 외국인 등록을 마치고 켄터키주 운전면허증(Class D)을 소지한 사람도 적성검사만 받고 우리나라 운전면허증(제2종 보통면허)을 취득할 수 있다.
윤희근 경찰청장은 "이번 약정 체결을 계기로 미국 켄터키주에 진출한 우리 기업 관계자들의 편익 증대 및 양국 간 우호 증진에 이바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포커 top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포커 top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그는 “김정은(북한 국무위원장)은 매년 계속해서 미 본토와 인태 동맹을 타격할 수 있는 탄도미사일과 핵무기를 더 만들고 있다”며 “당장 외교 해법이 보이지 않기에 미국은 한반도에서 억제력이 약화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근거를 들었다.
포커 top,가장 많은 의석수를 차지한 정치그룹의 대표가 차기 집행위원장 후보로 우선 고려되도록 하는 '슈피첸칸디다트(Spitzenkandidat·유력 후보)' 제도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