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9월 28일 야구

【문화누리카드】시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오스트레일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9월 28일 야구

NO.1: 문화누리카드

NO.2: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NO.3: 문화누리카드 잔액확인

NO.4: 문화누리카드 온라인 사용처

NO.5: 문화누리카드 다이소

NO.6: 문화누리카드 음식점

NO.7: 문화누리카드 온라인 사용법

NO.8: 문화누리카드 재발급

NO.9: 문화누리카드 옷

NO.10: 문화누리카드 다이 소 사용 가능한가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32·토트넘 홋스퍼) /사진=뉴스1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32·토트넘 홋스퍼) /사진=뉴스1
[파이낸셜뉴스]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32·토트넘 홋스퍼)의 고향인 강원 춘천에서 열렸던 '손흥민 국제 유소년 친선 축구대회' 명칭이 '춘천시장배 국제 유소년 친선 축구대회'로 바뀐다.

10일 강원도민일보에 따르면 지난 2년간 춘천 일원에서 치러졌던 '손흥민 국제 유소년 친선 축구대회' 명칭이 올해부터 손흥민의 이름이 빠진 '춘천 시장 배 국제 유소년 친선 축구대회'로 변경된다.이는 손흥민에게 집중되는 관심을 대회의 주인공인 유소년 축구 선수들에게 돌리기 위함이다.

춘천시는 기존 명칭을 손흥민이 춘천 출신인 점과 그의 아버지 손웅정 감독이 춘천에서 축구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는 점에 기인해 지었다.'월드클래스' 손흥민의 이름으로 꿈나무를 육성하는 동시에 춘천을 알리기 위함이었다.

그러나 대회 명칭에 손흥민 이름이 들어가면서 손흥민의 참석 여부에 이목이 쏠렸다.

손흥민은 2022년 첫 대회 환영 행사에서 축하 영상으로 인사를 전했고,문화누리카드2023년 대회에는 깜짝 방문했다.당시 대회장을 방문했던 손흥민은 유소년 선수들의 경기를 유심히 지켜보고,문화누리카드벤치에 앉아 있는 선수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격려하기도 했다.

하지만 시는 손흥민의 참석 여부를 두고 일정 조율에 어려움을 겪은 것으로 알려졌다.

결국 시는 올해 대회부터 손흥민의 이름을 뺀 명칭으로 변경하기로 결정했다.

춘천시 관계자는 "손흥민의 이름이 들어가다 보니 손흥민 참석 여부가 대회의 최대 쟁점이 돼버렸다"며 "(대회명을 바꾸는 건) 유소년 축구를 육성하고 이들의 꿈을 격려한다는 기존 취지에 집중하기 위한 조치"라고 설명했다.
#손흥민 #유소년축구대회 #명칭변경 #손흥민국제유소년친선축구대회

문화누리카드 다이 소 사용 가능한가요

:com · 공명·위키미키 도연, 열애설 빠른 부인 · 조정석 추정 유튜버, 본인 등판 '아닙니다' · 문가영, 파격적인 패션…블랙 '란제리룩' 논란 · 서하얀, 임창정 논란 팬카페 글로 해명했지만.

문화누리카드,21 뉴스1 마약류관리법 위반 등 혐의를 받는 국가대표 출신 전 프로야구 선수 오재원이 21일 오후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하고 있다.